영화연예

김연아빵 2종 출시

코알라코아 2008. 10. 2. 09:04
반응형

 
 
CJ푸드빌(www.foodvill.com)이 운영하는 뚜레쥬르(www.tlj.co.kr)가 국가대표 피겨 스케이트 선수인 김연아 선수를 후원하기 위해 ‘김연아빵’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김연아 선수는 가장 먹고 싶은 음식이 ‘빵’일 정도로 빵을 좋아하는 빵 매니아. 뚜레쥬르는 빵을 유난히 좋아하는 김연아 선수를 위해 특별히 ‘김연아빵’을 출시했다. 특히 ‘김연아빵’은 다양한 후보 빵 중에서 김연아 선수가 직접 본인의 입맛에 딱 맞는 두 가지 빵을 선택해 출시한 것으로 제품명도 김연아 선수의 이름을 따서 넣었다.

 


뚜레쥬르는 한국 대표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하고 있는 김연아 선수를 후원하기 위해 특별히 ‘김연아빵’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뚜레쥬르는 추후 연아빵 판매 금액의 일부를 공익 사업에 기증하는 등 김연아 선수와 함께 다양한 공익 활동도 진행 할 예정이다.

뚜레쥬르에서 출시한 ‘김연아빵’은 총 2종. ‘연아의 우리밀 고구마크림빵’은 토종 밀로 만든 밀가루를 사용한 우리밀과 식이섬유가 함유돼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을 선보이는 웰빙빵으로, 빵 사이사이에 고구마크림이 들어가 마치 고구마케익을 먹는 듯 달콤하고 부드러워 김연아 선수가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가격은 1,300원.

이국적인 풍미의 ‘연아의 카야 번’은 싱가포르 전통 잼인 카야잼을 넣어 부드러움을 한층 더 살린 제품. ‘카야’잼은 코코넛밀크와 계란, 허브의 일종인 판단잎을 주 원료로 해 향그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을 제공한다. 가격은 1,200원.

 

 

뚜레쥬르는 ‘김연아빵’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0월 1일부터 12일까지 ‘김연아빵’ 구매 고객이 영수증에 있는 응모번호를 뚜레쥬르 홈페이지(www.tlj.co.kr)에 등록하면 총 241명에게 추첨을 통해 중국에서 직접 김연아 선수의 경기를 응원할 수 있는 ‘파이팅 김연아 그랑프리 북경 응원단 패키지’와 뚜레쥬르 상품권, 카야잼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확률은 응모횟수가 많을수록 높아진다.

또한 10월 1일부터 19일까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김연아빵’ UCC 동영상을 활용한 ‘움짤*’을 등록한 응모자 중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18작품을 선정, MP3 플레이어와 뚜레쥬르 상품권을 전달한다.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있는 김연아 UCC 및 메이킹 필름, NG 장면 등을 자신의 블로그, 미니홈피로 스크랩 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피겨 스케이트의 희망인 김연아 선수를 후원하기 위해 ‘김연아빵’을 출시했다”며, “뚜레쥬르는 빵을 좋아하는 김연아 선수와 함께 ‘김연아빵’을 활용한 다양한 공익 활동을 전개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