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해리포터>를 누른 <트와일라잇>

코알라코아 2008. 10. 6. 19:34

 

 

<해리포터>를 누른 초특급 베스트셀러 첫번째 시리즈를 영화로 옮긴 <트와일라잇>(수입 판씨네마㈜ /배급 N.E.W.)이 올 겨울 국내 개봉을 앞두고 국내 티저 포스터와 홈페이지를 전격 공개했다.

 

아마존 닷컴,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1위 
130주간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영화 <트와일라잇>은 얼음보다 차갑고 빛보다 빠른 초능력을 가진 뱀파이어와 인간 소녀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대작으로 올 겨울 헐리우드에서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작품.
이 영화가 이처럼 초미의 관심을 얻고 있는 바탕에는 바로 원작소설의 엄청난 인기와 흥행성공이 존재한다.
<트와일라잇>은 아마존닷컴과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등 각종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130주간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목록에 오르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1편의 성공에 이어 두번째 시리즈 <뉴문>은 뉴욕타임즈 31주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고, 세번째 시리즈 <이클립스>는 ‘해리포터’ 마지막 편을 제치고 각종 베스트셀러 명단 1위에 올라 가히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뛰어난 외모와 초능력을 가진 신세대 뱀파이어, 특별한 피를 가진 인간소녀 등 판타지적 상상력을 자극하는 캐릭터와 그들의 위험천만한 로맨스와 액션이 <트와일라잇>에 열광하게 만든 요소들이다.
그리고 이제 올 겨울 그 모든 것들을 스크린으로 만날 수 있게 된 것이다.

 

 

 

뱀파이어와 인간소녀의 위험한 만남
국내 티저포스터와  홈페이지(
www.twilight2008.co.kr)

오는 11월 국내 개봉될 <트와일라잇>은 먼저 공개된 티저예고편만으로도 국내 관객을 열광시켰다.
맥스무비에서 선 공개된 예고편은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며 그 기대감을 입증했고, 각종 포털에서도 티저예고편과 주연배우들의 소식이 올라올 때마다 높은 검색순위에 올라 벌써부터 그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티저예고편에 이어 이번에 공개되는 <트와일라잇> 국내 티저포스터는 예고편처럼 두 주인공의 위험한 관계를 단번에 보여준다. 숨이 멎을 듯한 외모, 강렬한 눈빛, 새하얀 얼굴의 뱀파이어 ‘에드워드’와 순수하고 아름다운 인간 소녀 ‘벨라’. 서로 만나서는 안될 두 인물이 숨소리조차 낼 수 없을 만큼 가까이 있는 티저포스터는 단숨에 시선을 압도한다.

 

 

한편, 티저포스터와 함께 공개되는 <트와일라잇>의 국내 공식 홈페이지는 영화를 애타게 기다리는 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예고편과 메이킹 영상, 새로운 뉴스를 바로 만날 수 있는 홈페이지는 관객이 궁금해 하는 영화에 대한 내용이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어서 그 어느 곳보다 영화의 발 빠른 소식을 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