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쓴기사

국제인삼요리경연대회 내달 열려

코알라코아 2007. 8. 17. 21:36
반응형


올해 7회대회, 대상 1팀, 결선참가 30팀 상금

안영건기자/다음달 7일부터 16일까지 금산군일대에서 제27회 금산인삼축제가 개최되는 것과 관련, 인삼요리 경연대회 신청자를 오는 23일까지 접수중이다.


금산군농업기술센터 (소장 김영선)에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는 경연대회는 지난 2001년 이후 해마다 열리고 있으며 인삼을 활용하는 창작요리대회로 요리에 관심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은 요리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는 동원F&B의 협찬을 통해 진행방식도 상당수 바뀌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참가는 금산군청 홈페이지(http://www.geumsan.go.kr) 및 동원F&B가 운영하는 진덱스몰(http://www.gindex.c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금산인삼 축제기간중 9월 9일(일요일) 주무대에서 경연대회가 이루어진다.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응모자를 포함해 2~4명씩 팀을 이루어 참가할 수 있고 대상(1팀)에 300만원등 결선 참가 30팀에게 총 1천14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한편 9월9일 결선의 날에는 현장에서 직접 인삼요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체험장이 같이 운영이 되어 관광객들에게 더욱 많은 볼거리가 제공될 것으로 보여 한번쯤 찾아볼만한 축제로 거듭날 수 있을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