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신나게 ‘Gimme! Gimme! Gimme!’

코알라코아 2008. 8. 6. 09:25


 

전세계 13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하며 새로운 흥행 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영화 <맘마미아!>(수입/배급 :UPI 코리아)의 신나고 경쾌한 뮤직비디오 ‘Gimme! Gimme! Gimme!’가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를 위해 특별 촬영 진행
올해 최고의 로맨틱 블록버스터로 손꼽히는 <맘마미아!>는 전세계를 사로잡은 동명 뮤지컬을 영화화한 작품. 결혼을 앞둔 딸이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엄마의 옛 연인 3명을 초대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는 원작 뮤지컬의 명성을 뛰어넘는 파워를 가지고 있다.


이번 공개되는 ‘Gimme! Gimme! Gimme!’ 뮤직비디오 역시 일반적인 영화 뮤직비디오보다 많은 공을 들여 제작되었다. 영화 <맘마미아!>에서 결혼을 앞둔 당찬 딸 소피 역의 아만다 시프리드와 그녀의 연인 스카이 역의 도미닉 쿠퍼가 뮤직비디오 촬영의 주인공들인 것. 영화 속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는 아만다 시프리드는 섹시한 외모 뿐 아니라 아름다운 음색으로 왜 그녀가 엄청난 경쟁을 뚫고 <맘마미아!> 소피로 캐스팅되었는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입증한다.

 

천상의 가창력 소유자 아만다 시프리드
영화에서 ‘Gimme! Gimme! Gimme!’가 흐르는 장면은 소피 결혼식 전야 파티. 사랑하는 사람을 간절히 찾는 가사 내용과 신나는 댄스리듬으로 이루어진 곡 분위기와 영화의 파티 장면은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뮤직비디오는 이 곡의 발랄한 개성을 영화와는 또 다른 스타일로 표현된다. 영화 속 소피가 가수처럼 스튜디오에서 노래를 녹음하는 설정으로 이루어진 것. 패셔너블한 그녀의 메이크업과 노래솜씨는 도심 한가운데서도 빛을 발한다. 영화에서 그녀가 그리스 해변의 여인이었다면, 뮤직비디오에서는 뉴요커 같은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것. 그녀의 촬영분과 함께 영화의 장면들이 감각적으로 편집되어 음악의 분위기는 한껏 고조된다. 여기에 그의 연인 스카이(도미닉 쿠퍼 분)는 그녀의 녹음을 디렉팅하는 인물로 등장, 뮤직비디오 마지막 그녀와 다정한 키스를 나누어 노래 가사처럼 ‘사랑을 찾은 여자’의 로맨틱 분위기를 전한다.

‘Gimme! Gimme! Gimme!’뮤직비디오에서 또 하나의 재미는 바로 카메오. 마지막에 아바(ABBA)의 멤버인 베니 안데르손이 깜짝 출연, <맘마미아!>를 탄생시킨 장본인으로서의 애정을 느끼게 한다.

 

메릴 스트립, 콜린 퍼스, 피어스 브로스넌 등 초호화 캐스팅이 직접 노래하고 그리스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한 영화 <맘마미아!>는 오는 9월 4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