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네티즌 M/V, 원더걸스와 함께디지털 뮤직어워드에서 공개

코알라코아 2008. 7. 24. 20:21

 

 

 

스릴을 선사할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어워드와 함께 테마 뮤직비디오 콘테스트를 진행, 당첨자들의 뮤직비디오가 지난 22일 시상식을 통해 상영되면서 수많은 대중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았다.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네티즌 M/V,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어워드에 긴장감 선사!

여름 최고의 스릴러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서스펜스 스릴러의 트레이드 마크라 있는 <엑스파일> 테마 송과 함께 돌아와 2008년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에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세계 최초의 디지털 음악 시상식인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어워드와 함께 테마 뮤직비디오 콘테스트를 열어 네티즌들로 하여금 예고편, 테마송 등의 소스로 자신들만의 뮤직비디오를 만들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7 11()부터 7 20()까지 진행되어 수많은 네티즌들의 참여로 뜨겁게 타오른 테마 뮤직비디오 콘테스트는 가장 많은 조횟수와 댓글수를 기록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선정, 7 22()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어워드를 통해 시상식을 가득 메운 대중들 앞에 공개했다. 이번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어워드에는 전국에 So hot 열풍을 일으킨 원더걸스 촉망받는 신인 가수 마리오까지 참석해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함께 시상식을 더욱 화려하게 장식했다.

 

본격적인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어워드가 시작되기에 앞서 상영된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뮤직비디오는 관객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영화 소개 멘트와 함께 관객들은 여름을 장식할 최고의 스릴러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고, 익숙한 테마송에 관객들은 환호했다.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미스터리한 장면들이 영상 속에 펼쳐지자 관객들 사이에서는 긴장감마저 감돌았다. 편의 뮤직비디오는 각각 다르게 편집된 영상과 효과음으로 마치 각기 다른 에피소드를 보는 듯한 느낌을 안겨주었다.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뮤직비디오로 흥분되기 시작한 분위기는 본격적인 행사의 시작과 함께 더욱 고조되었다. 이어서 Rookie of the month 선정된 마리오 공연과 Song of the month 주인공 원더걸스 공연이 펼쳐져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엑스파일: 나는 믿고싶다> 뮤직비디오와 인기 가수들의 공연에 의해 열기로 가득 시상식장은 마치 축제의 현장을 방불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