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원티드 미공개 액션 영상

코알라코아 2008. 6. 27. 11:45

 

 

섹시 카리스마 안젤리나 졸리와 훈남에서 액션 스타로 완벽하게 변신한 제임스 맥어보이가 선보이는 2008년 액션 영상의 새로운 혁명 <원티드>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리에 상영중인 가운데, 공개되지 않았던 장면을 담은 특별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원티드> 미공개 액션 영상

이번에 공개한 <원티드>의 특별 예고편은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혁명적인 영상과 함께 영화의 숨겨진 스토리까지 담고 있어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원티드>는 평범한 젊은이가 킬러였던 아버지의 뒤를 이어, 죽은 아버지가 일했던 암살조직에서 최고의 킬러로 훈련 되는 과정을 강렬하고 새로운 감각으로 그려낸 액션 블록버스터로 이번 특별 예고편에는 평범한 청년이었던 웨슬리가 어떻게 흔들리는 이 세상의 운명을 책임질 최고의 킬러로 변해가는지 과정을 담고 있다. 인터넷에 자신의 이름을 검색해봐도 아무런 결과를 찾을 수 없는 평범한 회사원 웨슬리, 그는 그 앞에 나타난 매력적인 여인 폭스 (안젤리나 졸리)를 만난 후 자신의 숨겨있던 액션 본능을 일깨워간다. 특히 웨슬리가 파리 날개를 정확히 쏘며 자신의 숨겨진 능력을 알게 되는 장면은 잠시 동안의 예고편 장면만으로도 보는 이를 숨죽이고 몰입하게 하는 것. 또한 웨슬리가 폭스를 포함한 지하 조직 프래터니티의 일원들에게 총, 칼, 격투 등 다양한 기술을 익혀나가는 과정은 훈남에서 완벽한 액션 스타로 변신해가는 제임스 맥어보이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영화 속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는 기차 액션과 놀라운 상상력과 위트가 돋보이는 자동차 액션 장면까지…  처음으로 공개되는 <원티드>의 혁명적인 액션 장면들은 전국 극장가를 강타한 <원티드>에 대한 폭발적인 열기를 더하고 있다.

 

놀라운 액션 쾌감과 거대한 스케일을 느낄 수 잇는 미공개 영상을 담은 특별 예고편을 전격공개하며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최강 액션 블록버스터 <원티드>는 기존 액션 영화의 상식과 경계를 완전히 무너뜨리는 혁명적인 액션 영상으로 지금 전국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