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김강우, 박시연, 조재현 주연 '마린보이' 크랭크인

코알라코아 2008. 5. 21. 09:18

 

 

 

 

  광활한 바다를 통한 신개념 마약 운송책 ‘마린보이’를 둘러싸고 펼쳐지는 범죄스릴러 <마린보이>(감독: 윤종석/제작: 리얼라이즈 픽쳐스㈜)가 김강우, 박시연, 조재현, 이원종, 오광록 등 탄탄한 캐스팅으로 무장, 지난 17일 촬영을 시작했다.


‘몸 속에 마약을 넣고 바다를 건너 운반하는 사람’을 뜻하는 ‘마린보이’라는 신선한 소재를 다룬 범죄 영화 <마린보이>가 김강우, 박시연, 조재현, 이원종, 오광록 등 캐스팅을 완료하고 그 짜릿한 모험으로의 여정을 시작했다. <마린보이>는 바다 속 마약 운반책 ‘마린보이’가 된 전직 국가대표 수영선수의 몸을 통해 이루어지는 위험한 거래와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승부가 펼쳐지는 범죄스릴러. <마린보이>는 지난 17일 서울 양평동에서 천수(김강우)와 유리(박시연)의 강렬한 첫만남으로 촬영을 시작했다. 위험한 제안을 받아들이기 위해 강사장(조재현)을 찾아간 천수가 그 곳에서 우연히 만난 유리의 거침없는 매력에 빠져들게 되는 장면이다. 호텔 지하 주차장에서 촬영 된 두 사람의 우연한 만남은 이후 천수가 겪을 엄청난 일들이 비로소 시작되는 결정적인 순간이기도 하다. 이날 현장에는 촬영분량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조재현, 오광록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크랭크인을 축하하고 스탭들을 격려하는 훈훈한 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식객>의 김강우, 오직 몸뚱아리 하나로 생존율0% ‘마린보이’가 되어 바다에 뛰어든다!

2007년 겨울 극장가 최고의 흥행작 <식객>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김강우가 이번엔 ‘마린보이’ 로 변신, 바다 속으로 뛰어든다. 그는 국가대표 수영선수 출신 ‘천수’라는 캐릭터로 단 한번의 실수로 모든 것을 잃고 생존율0%인 마린보이가 되어 범죄의 소용돌이 중심에 서게 되는 인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촬영 전 매주 스킨스쿠버 연습과 수영 트레이닝을 병행하면서 프로급 수영실력과 미끈한 몸매를 만든 김강우는 기존의 모범적인 이미지를 떨치고 섹시가이로 매력적인 변신을 시도,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 할 것이다.

<뉴하트>의 조재현, 바다까지 통제하는 위험한 카리스마 발산

천수(김강우)를 위험에 빠트리는 인물 강사장은 천의 얼굴을 가진 조재현이 맡아, 영화의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 시킨다. 드라마 ‘뉴하트’의 성공으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고 있는 조재현은 ‘뉴하트 최강국’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버리고 짧은 머리로 전격변신, <마린보이>에서 마약 비즈니스의 대부 ‘강사장’으로 무서운 변신을 꾀할 예정이다. 아시아를 넘나드는 마약 비즈니스를 펼치는 기업형 조직의 보스 강사장은 신종 마약 거래를 위해 천수를 끌어들여 마린보이로 조련하고 이용하려는 인물로 조재현의 폭발적인 연기력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두 남자의 위험한 비즈니스에 예고 없이 뛰어들어 모든 계획을 뒤흔드는 인물 ‘유리’는 박시연이 맡았다. 그녀는 무심한 표정과 거침없는 행동으로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강사장과 천수를 이용한 완벽한 계획을 은밀하게 준비하는 위험한 여자다. 재즈 싱어 역할을 위해 보컬 트레이닝을 받는 등 ‘유리’가 되기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철저한 준비를 마친 박시연은 <타짜> ‘정마담’을 능가하는 도발적이고 섹시한 매력으로 영화 속 두 남자는 물론 관객들까지 사로잡을 것이다.

‘미친개’ 이원종, ‘도청-몰카 전문의’ 오광록, 존재감만으로도 남다른 캐스팅을 완성

여기에 연기파 배우 이원종, 오광록이 마린보이 천수를 둘러싼 또 다른 인물로 등장, 영화에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원종은 강사장을 집요하게 추적하는 마약 단속반 ‘김반장’ 을 연기, 천수를 강사장을 체포하기 위한 미끼로 철저하게 이용하는 동시에 사건 전개의 결정적인 열쇠를 쥔 캐릭터를 맡아 극 중 별명인 ‘미친개’다운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이다. 오광록은 도청, 몰래카메라 전문 ‘박박사’라는 캐릭터로 천수를 둘러싼 다양한 사람들의 은밀한 계획을 밝혀 내는 역할을 맡아 개성 넘치는 능청스러운 연기를 기대하게 한다. 김강우, 박시연, 조재현, 이원종, 오광록 이들이 얽히고 설키면서 펼쳐지는 사건과 연기 대결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마린보이>는 지난 17일 크랭크인, 2008년 하반기 개봉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