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초콜릿 키스 이어 로맨틱 3단 키스

코알라코아 2015. 7. 2. 17:00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기습 키스로 화제가 됐던 장서희-윤건 부부가 로맨틱한 ‘3단 키스’로 또 한번 눈길을 끌었다.
지난달 18일 방송분에서 윤건은 집들이 준비에 한창인 장서희를 바라보다 “요리하는 모습이 예뻐보인다”며 기습키스를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진 방송에서는 “촬영이 없을 때도 자주 연락을 주고 받는다”고 밝혀 ‘두 사람이 진짜로 호감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는 말을 들었다.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강화되면서 온라인 기사 댓글창 및 관련 커뮤니티 등에는 실제 관계에 대한 궁금증이 반영된 글들이 대거 올라왔다. 또한,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며 응원하는 내용의 글 역시 이어져 높은 관심도를 체감할 수 있었다.
이어 장서희와 윤건은 친구들을 불러 집들이를 하던 과정에서 ‘지금 당장 3단 키스를 해봐라’는 요구를 받고 진땀을 흘렸다. 박준금-안선영-이채영 등 장서희의 ‘절친’들이 끊임없이 짓궂은 요구를 이어간 가운데 실제로 지켜보던 이들을 열광케 할만한 장면이 펼쳐져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는 후문이다.
장서희와 윤건의 ‘3단 키스’ 도전기는 2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새집으로 이사한 안문숙-김범수 부부의 ‘면발 키스’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