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캐시캣 탤런트 이윤지 모델계약

코알라코아 2009. 5. 20. 09:57

 

 

LG생활건강의 색조전문 화장품 브랜드 ‘캐시캣’이 탤런트 이윤지와 1년 모델계약을 맺었다.

LG생활건강은 “최근 연기 뿐만 아니라 MC 활동 등 폭넓은 엔터테이너로서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윤지는 지적이고 세련되면서 당당한 이미지로 20대 여성을 대표하고 있다. ‘캐시캣’은 개성있는 메이크업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어 밝고 건강한 이윤지의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라고 밝혔다.

이윤지는 최근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1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강인과 커플로 출연해 인기를 얻었고, 현재 KBS2 '연예가중계' MC로 활약 중이다.

그동안 이윤지는 시트콤 '논스톱4'를 시작으로 '한강수 타령', '자매바다', '궁', '열아홉 순정', '대왕세종' 등 현대극과 시대극, 사극 등에 출연하며 전천후 연기자로 활동해왔다.
 
앞으로 이윤지는 젊은 여성들에게 과감하면서도 세련된 메이크업 노하우를 제시하는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그녀만이 가진 매력을 드러낼 계획이다.

캐시캣은 2000년 3월에 출시, 우리나라 여성들에게 가장 잘 맞는 색채연구를 기본으로 개발된 브랜드다. 과학적인 색채와 컬러풀한 메이크업 전문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가수 유진, 아이비, 김민정 등이 모델로 활동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