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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ISE 2025서 공간 가치를 높이는 혁신 디스플레이 솔루션 공개

LG전자가 혁신적인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솔루션을 선보이며, B2B 시장에서 고객 공간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전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2월 4일부터 7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25에서 ‘맞춤형 솔루션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Customized Solutions, Optimized Growth)’을 주제로 전시관을 구성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매장, 사무실, 학교, 교통수단, 호텔 등 다양한 B2B 고객 환경에서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맞춤형 ID(Information Display) 솔루션을 선보인다. AI 기술이 적용된 ‘키네틱 LED’, 공간의 가치를 높이는 광고 솔루션 전시관 입구에는 초대형 ‘키네틱(Kinetic) LED’가 설치돼 ..

카테고리 없음 2025.02.04

고효율 가전제품 환급 비율을 15~30%로 확대

환급 대상 품목에 식기세척기 추가, 총 11개 품목 지원 산업통상자원부는 취약계층의 에너지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2025년 125억 원 규모의 취약계층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 지원 사업을 시행한다. 본 사업의 공고문은 2월 3일(월) 한국전력공사의 고효율 가전제품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신청·접수는 2월 17일(월)부터 시작된다. 이번 사업에서는 전기요금 복지 할인 대상 가구당 30만 원 한도 지원을 유지하면서, 환급 비율을 다음과 같이 확대했다. ㉮군 : 장애인(기존 1∼3급), 국가·상이유공자(1∼3급), 독립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등 ㉯군 : 3자녀 이상, 출산(3년 미만) 가구, 대가족(5인 이상)  취약계층,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 시 환급 비율 확대 또한, 기존 냉온수기 품목을 제외하고..

카테고리 없음 2025.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