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끝까지 간다’ 마마무 휘인, 장난기 쏙 뺀 절대고음

코알라코아 2015. 9. 22. 08:24

 

 

‘핫’한 걸그룹 마마무의 휘인과 화사가 JTBC ‘백인백곡 - 끝까지 간다’에 출연해 신인답지 않은 패기와 기량을 과시했다.
 
마마무는 지난 6월 ‘음오아예’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떠올랐다. 음악 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 걸그룹답지 않은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비글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특히, 임창정, 유희열, 스테파니 등 여러 선배 가수들로부터 ‘올해 최고의 신인’ ‘실력 있는 팀’ 등 극찬을 들으며 실력까지 인정받고 있다. 그 가운데 중학교 동창으로 알려진 휘인과 화사가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끝까지 간다’ 스튜디오에 환호를 받았다.
 
도전을 위해 무대에 오른 휘인과 화사는 MC들이 멤버들 중 두 사람이 대표로 출연한 이유를 묻자 “우리 둘이 친구이기도 하고 서로에게 힘이 될 것 같아서 대표로 출연했다”며, “중학교 1학년 때 같은 반이었다. 1학년 7반 출신이다”라고 특별한 인연을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MC들의 부탁에 본인들의 히트곡 ‘음오아예’에 맞춰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였다. 댄스를 본 김성주는 “1학년 7반 친구들이 잘한다. 언니들만 빼고 나온 이유가 있었다”라고 감탄했다. 문희준 역시 “언니들 긴장해”라며 마마무의 또 다른 멤버들을 향해 장난기 어린 경고를 남겨 좌중을 웃겼다.
 
이날 예선 라운드에서는 스탠딩 에그, 팬텀 등 여러 가수와 함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인 휘인이 먼저 마이크를 잡았다. 그룹 활동 중 솔로 음반을 발매한 가수의 노래를 원한 휘인이 선택한 음악은 나얼의 ‘바람기억’. 후반부로 갈수록 무자비한 고음의 향연이 이어지는 곡이라 우려의 시선을 자아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