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님은 먼곳에>티저 홈페이지 & 블로그 오픈

코알라코아 2008. 5. 14. 16:00

 

 

 

 

 

 

www.Nim2008.com

Nim2008.tistory.com

 

<왕의 남자> 이준익 감독의 2008년 작품 <님은 먼곳에> (감독 이준익ㅣ 제공/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ㅣ제작 ㈜타이거 픽쳐스/ 공동제작 ㈜영화사 아침ㅣ 주연 수애, 정진영, 정경호, 엄태웅)의 티저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이 공개 되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는 가운데 주인공 ‘순이’의 특별한 여정을 담아낸 티저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오픈 했다.

 

1971년 베트남 전쟁 속, 그녀의 특별한 여정으로 안내

 

<님은 먼곳에> 티저 홈페이지(www.nim2008.com)는 아비규환의 전쟁터 한가운데에서 누군가를 찾고 있는 듯한 여인의 뒷모습을 강렬하면서도 애절하게 담아내 화제가 되고 있는 티저포스터 비주얼과 마음 깊은 곳을 울리는 음악 ‘대니보이’의 선율이 함께 어우러져 네티즌을 특별한 감동의 여정으로 안내하고 있다.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헬리콥터 프로펠러 소리 위로 이어지는 빠른 편집의 영화 속 장면들과 자신의 얼굴을 겨누는 총부리에도 한치의 흔들림 없는 눈빛으로 “남편 만나러 왔어요”라고 말하는 순이의 결연한 한 마디는 전쟁 속에 뛰어든 한 여자의 강인한 의지를 보여주며 영화의 규모감과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기대케 한다. 

 <님은 먼곳에> 티저 홈페이지에서는 직접 <님은 먼곳에>의 명예 블로거가 되어, 영화의 감동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고편을 보고 한 줄 감상평을 남긴 네티즌 중 추첨을 통해 블로거 기자로 활약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데 블로거 기자가 되면 자신의 포스팅이 기사가 되는 것 이외에도 각종 공식 행사 초청 및 이준익 감독, 주연 배우와의 만남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티저 홈페이지와 함께 공개된 <님은 먼곳에> 블로그(nim2008.tistory.com)에서는 영화의 다양한 정보를 비롯, 풍성한 특별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써니의 이야기’, ‘상길의 편지’, ‘정만의 꿈’, ‘이준익 감독의 노트’, ‘용득의 기억’, ‘순이의 선물’ 등 총 6개의 메뉴로 구성된 블로그는 영화의 기본정보와 함께 태국과 한국을 오간 5개월간의 촬영 현장 모습과 영화 속 수애, 정진영, 정경호, 엄태웅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스틸이 최초로 공개, 풍성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준익 감독의 자료와 인터뷰 영상을 통해 그의 작품 세계를 엿볼 수 있는 동시에 이번 작품 <님은 먼곳에>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킬 수 있을 것으로 관계자는 설명했다.

 

아울러 <님은 먼곳에>의 배경이자 모티브가 되는 1970년대의 사회풍경과 베트남 전쟁, 그리고 실제 베트남 전쟁을 찾았던 그 시절 위문공연단에 대한 특별한 자료들이 마련돼 있어 영화를 보기 전 관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재미와 의미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