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I will survive 파워풀한 무대 동영상

코알라코아 2008. 2. 19. 18:59

 


 

 


그레미 상에 빛나는 글로리아 게이너 출연

뉴욕에서 잘나가는 그녀가 30년 동안 몰랐던 자신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달콤한 코미디 영화 <잘나가는 그녀에게 왜 애인이 없을까>에 그레미상에 빛나는 ‘I Will Survive’ 의 글로리아 게이너가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글로리아 게이너는 영화에서 그레이(헤더 그레이엄)와 찰리(브리짓 모나한)와 함께 ‘I will survive’를 열창하며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절대 놓칠 수 없는 글로리아 게이너의 파워풀한 무대!!
영화 <잘 나가는 그녀에게 왜 애인이 없을까>에서 우리나라에서 '난 괜찮아'로 리메이크 되면서 더욱 친숙해진 노래 ‘I Will Survive’ 의 글로리아 게이너가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가 펼쳤다. 극중 그레이(헤더 그레이엄)와 찰리(브리짓 모나한)가 라스베가스의 ‘글로리아 게이너’의 콘서트에 참석하여 그녀와 함께 ‘I Will Survive’를 열창하는 장면이 바로 그것. 그레미 상에 빛나는 가수 글로리아 게이너는 “그 어떤 무대보다 놓치기 아까운 공연이었다. 이 곡을 수백만 번은 불렀지만 이런 멋진 스타들과 함께한 적은 없었다. 영화의 내용과 잘 어울어지는 이 곡이 사랑의 상처로 고통받는 사람들 모두에게 삶의 의미를 주는 인생의 주제가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하게 공연하게된 벅찬 소감을 전했다.

 

글로리아 게이너의 불후의 명곡 ‘I Will Survive’
글로리아 게이너의 ‘I will survive’는 1979년 발표되어 1980년 그레미 어워드에서 Best Disco Recording 상을 수상, 매년 MTV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선정하는 '역대 최고의 댄스 음악’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불후의 명곡이다. 또한 <코요테 어글리><프리실라><비욘드 사일런스><맨인블랙2><인앤아웃> <네번의 결혼식과 한번의 장례식><노킹 온 더 헤븐스 도어><치킨 리틀><리플레이스먼트>등 많은 영화에서 다양하게 리메이크되어 삽입되어 관객들에게 더욱 친숙한 노래이다. 특히 영화 <잘나가는 그녀에게 왜 애인이 없을까>에서는 단순한 노래 삽입이 아니라 오리지널 가수인 글로리아 게이너가 직접 출연하여 파워풀한 무대를 펼쳐서 그 의미를 더한다. 상처의 극복과 자신에 대한 무조건적인 사랑을 대변하는 노래인 ‘I Will Survive’ 는 영화의 주제와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며 영화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그레미상에 빛나는 <I will survive> 글로리아 게이너의 환상적인 무대로 주목 받는 영화 <잘나가는 그녀에게 왜 애인이 없을까>는 오는 3월 6일, 코엑스점과 신촌점 메가박스에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