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쓴기사

여성댄스그룹 '티아라' 결성

코알라코아 2007. 12. 7. 10:34


레이싱걸 출신 박수경, 엄지언, 조세희
 
 
레이싱모델 엄지언, 2006년 맥심 세계대표출신인 박수경, 2007년 동경모터쇼 레이싱걸 조세희가 '티아라(Tiara)'라는 여성댄스그룹으로 데뷔한다.

 

원더걸스, 소녀시대 등의 10대 그룹의 활발한 활동에 비해 20대 여성 댄스그룹이 전무한 올 가요계를 비추어 볼 때 레이싱걸의 섹시함과 뛰어난 가창력, 화려한 댄스안무로 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그동안 많은 레이싱걸이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밀다 실패의 고비를 맛보았으나 티아라는 1년간의 치밀한 기획과 트레이닝으로 무장, 국내 최고의 댄스히트 작곡가인 노이즈 멤버였던 천성일과 클론,박미경등의 프로듀서로 활동해온 최용선, 버스안에서의 자자 프로듀서인 이기수가 공동프로듀서를 맡아 티아라의 음악적 완성도에 힘을 실어 막바지 댄스안무와 보컬트레이닝 중이다.

 

현재 티아라는 음반녹음작업을 마친상태로 내년 1월초에 앨범출시와 함께 본격적으로 활동할 예정이며 이번 앨범수록곡 중 리메이크곡 1곡을 12월13일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우선 선공개하여 레이싱걸의 연예계 데뷔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불식시키기위해 먼저 음악성과 가창력을 대중에게 먼저 평가 받는다.

 

향후 2004년부터 보아 장나라 장동건 파란등의 인도네시아 콘서트 및 팬미팅을 기획 주관한 소속사 토마스엔터테인먼트 지원 아래 동남아시아는 물론 중국진출도 노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