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몰입형 엔터테인먼트 기술 기업 돌비(Dolby)가 방탄소년단 진과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러브 모어 인 돌비(Love More in Dolby)’를 시작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진의 신곡 ‘I’ll Be There’가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형식으로 전 세계에 발매되는 것을 기념해 진행되며, 팬들에게 한층 더 생생한 음악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진은 이번 신곡을 통해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가 주는 깊이와 선명도를 강조했으며, 오는 11월 15일에는 돌비 애트모스로 믹싱된 첫 솔로 앨범 ‘Happy’를 전 세계에 공개할 계획입니다. 진은 "돌비 애트모스 형식으로 믹싱된 음악을 듣는 순간, 마치 음악 속에 있는 것 같은 몰입감을 느꼈다"며, “이번 앨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