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심쿵하게 만든 채수빈 식 아이컨텍

코알라코아 2015. 6. 22. 12:50

 

여성스러움+털털함까지 모두 가진 채수빈의 매력!
카메라 속 채수빈의 해맑은 미소에 나도 모르게 심쿵!

 

사진제공=토인 엔터테인먼트

 

 

보는 이를 심쿵하게 만드는 배우 채수빈의 아이컨텍 장면들이 포착됐다.

KBS 2TV 주말 드라마 '파랑새의 집'에서 밝고 당당한 긍정의 아이콘 한은수 역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채수빈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하는 아이컨텍 사진들이 소속사 SNS를 통해 통해 공개됐다.

지난 18일 공개된 사진들은 '파랑새의 집' 촬영 현장에서 채수빈이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들로 이루어진 공통점이 있지만 각각의 분위기가 사뭇 달라 시선을 모은다.

촬영 대기 시간 동안 잠시 턱을 괴고 앉아 쉬고 있는 모습은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길바닥에 그대로 앉아 있는 모습은 털털한 채수빈의 성격을 그대로 비추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벽에 기대거나 머리 손질 도중 무심코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은 그동안 보지 못했던 시크한 매력을 뿜어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거기에 더해 살짝 몸을 숙인 채 드라마 카메라를 바라보며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은 현장 스태프들과 화기애애하게 지내는 채수빈의 평소 모습을 느끼게 해준다. 극 중 은수의 성격처럼 실제로도 밝고 털털한 성격을 가진 채수빈은 스태프들과 잘 어우러지면서 현장의 막내로 귀여움을 톡톡히 받고 있다고.

한편, 현도(이상엽 분)와의 사랑이 꽃 피는 와중 예상치 못한 어른들의 극심한 반대가 이어지면서 시청자들까지 마음 아프게 하는 은수의 이야기는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 '파랑새의 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