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가인 섹시+시크 메이크업 ‘45도 각도 비밀’

코알라코아 2015. 4. 13. 19:30

    

 

 

 

 

강승현, 광희, 전효성이 직접 발로 뛰어 취재한 뷰티 정보를 전해주는 KBS W 뷰티프로그램 ‘뷰티바이블 2015’에 가인이 떴다!

 

지난 7일 방송된 ‘뷰티바이블 2015’ 첫 방송에 이어 가인이 2회에도 연속으로 등장, 트레이드마크인 짙은 아이라인과 레드 애플립에 대한 메이크업 팁 등 섹시하고 시크한 언니들의 뷰티 팁을 쏟아냈다.

 

이날 녹화장에서 가인은 매번 화제가 되는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것과는 달리 정작 본인은 한 두 개 정도의 화장품을 들고 다니는 등 화장 실력은 초보 수준이라고 밝혀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인은 화장이 능숙치 못한 자신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뷰티아이템을 공개하며 직접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변신, 섹시한 눈매와 립을 만들어주는 ‘45도 각도의 비밀’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변한 가인의 지휘 아래 MC 강승현과 광희는 뷰티 모델의 얼굴에 메이크업을 반씩 시연해보았다. 눈꼬리로부터 2cm 정도 45도로 올려 빼서 아이라인을 그려주는 것이 첫 번째 팁! 캣츠 아이라인이라고도 부르는 이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언더를 빼고 눈꼬리 V라인을 살리는 것이 포인트다.

 

가인이 밝힌 두 번째 팁은 45도 각도로 입술 산을 살린 꽉 채운 레드 립! 45도 입술산과 턱라인이 조화를 이루며 가인의 섹시한 19금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직접 시연을 해본 강승현과 광희는 쉽고 간단한 가인의 팁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 밖에도 가인은 아이라인 그리기에 서툰 사람들을 위해, 서툴게 그린 아이라인을 감쪽같이 완벽한 눈매로 완성시키는 메이크업 팁을 공개해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가인이 공개한 ‘45도 각도의 비밀’과 완벽한 눈매를 완성시키는 메이크업 팁은 4월 14일 밤 9시 50분 KBS W채널 <뷰티바이블 2015> 방송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