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역대급 케미‘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의 인형키스

코알라코아 2015. 2. 11. 06:30

 

 


 
사진제공= 에이치이앤엠 KPJ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의 첫 키스 상대는 누구일까.


 


 2월 11일 오늘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제작 에이치이앤엠 KPJ) 7회에서는 현빈(구서진/로빈 역)과 한지민(장하나 역)의 첫 키스가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은 7회 본방송을 앞두고 누구보다 달콤했던 현빈과 한지민의 키스신 촬영 스틸컷을 공개해 시청자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조심스럽고, 애틋하게 입을 맞추고 있다. 살짝 눈을 감은 한지민과 그런 한지민에게 다가서는 현빈의 모습이 극 중 로맨틱하고 달콤한 이들의 로맨스를 고스란히 표현해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두 사람 손에 끼워진 인형이 현빈, 한지민의 모습과 꼭 닮아 더욱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사진 속 장하나와 키스한 사람이 구서진일지, 로빈일지가 가장 큰 궁금증을 자아낸다. 옷차림 등을 통해 로빈으로 짐작할 수도 있으나, 지난 5회 방송에서 갑작스러운 충격으로 인해 로빈과 구서진의 인격 체인지가 일어나기도 했던 만큼 장하나의 첫 키스 상대가 누구인지는 오리무중이라고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6회 방송에서 장하나는 작은 오해로 로빈과 잠시 멀어졌으며, 한편으로 구서진은 한 집에 살고 있는 장하나를 서서히 신경 쓰고 질투하는 모습을 보이기까지 했다. 본격적인 삼각로맨스가 시작된 가운데 공개된 키스신이 ‘하이드 지킬, 나’ 시청자를 애태우고 있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이번 첫 키스신을 기점으로 극 중 구서진, 장하나, 로빈으로 이어지는 삼각 로맨스가 본격화될 전망이다. 장하나의 키스 상대가 구서진과 로빈 중 누구일지 예상하면서 드라마를 시청하면 더욱 큰 재미가 있을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7회만에 키스신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삼각 로맨스의 재미를 예고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7회는 2월 11일 오늘 오후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