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배두나의 감각적 화보 ‘신선’

코알라코아 2015. 1. 28. 14:31


 
 

 

 


[자료 제공: 보그 코리아 www.vogue.co.kr]

배우 배두나가 예술적인 메이크업을 통해 이제까지 이미지와 다른 신선한 모습으로 변신한 화보가 패션 잡지 <보그 코리아>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배두나는 곧고 짙은 눈썹, 붉은 입술, 강렬한 컬러 메이크업 등으로 50~60년대 풍 메이크업과 컬러를 모던하게 해석한 뷰티 화보를 완성했다.

배두나의 감각적인 화보에는 미셸 오바마의 취임식 의상을 디자인한 이자벨 톨레도와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루벤 톨레도 부부가 뷰티 브랜드 맥(MAC)과 협업하여 만든 ‘맥 이자벨 앤 루벤 톨레도 컬렉션’ 제품이 사용되었다.

디자이너 이자벨 톨레도는 “나는 여자들이 늘 하는 똑같은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새로운 룩을 시도하길 바란다”고 ‘맥 톨레도 컬렉션’의 기획 의도를 밝혔다.

새로운 배두나의 모습이 담긴 뷰티 화보는 <보그 코리아>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