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천재들의 뜨거운 대결 <용의자 X의 헌신>

코알라코아 2009. 3. 9. 18:52

 

 


최고의 추리작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용의자 X의 헌신> (수입: ㈜아펙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 SBSi, 공동제공: ㈜ 필름나루터, ACTI꿈이룸투자조합, 배급: N.E.W.)이 긴장감 넘치는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영화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건의 실체, 긴장감 넘치는 두 천재의 뜨거운 대결
일본 박스오피스 4주 연속 1위, 홍콩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며 아시아에 흥행 돌풍을 일으킨 영화 <용의자 X의 헌신>은 의문의 살인 사건을 둘러싸고 완벽한 알리바이를 창조한 천재 수학자와 사건을 파헤치는 천재 물리학자 사이에 펼쳐지는 뜨거운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영화 속 사건일지와 두 천재의 대결을 빠르고 긴장감 넘치게 담아냈다.
한적한 도시에서 발생한 의문의 살인사건, 그리고  “아무도 풀 수 없는 문제를 만드는 것과 그 문제를 푸는 것, 어느 게 더 어려울까?”라는 천재 물리학자 유카와의 도발적인 질문으로 시작하는 예고편은 이 영화의 <용의자 X의 헌신>이 기존의 영화와는 다른 독특한 차별점을 가지고 있음을 암시한다. 긴장감 넘치는 음악과 함께 영상은 스피디하게 진행된다. 유력한 용의자로 피해자의 전 부인인 야스코가 지목되지만 천재 수학자 이시가미가 만든 완벽한 알리바이 덕분에 난관에 부딪친 경찰 수사.
“제 논리적 사고를 믿으세요” “대단해. 전부 아저씨가 말한 대로 되고 있어.” 라는 등의 대사를 통해 알 수 있는 이시가미의 빈틈없는 알리바이를 보고 있자면 전율이 느껴질 정도이다. 이와 함께 “누구도 예측 못한 사건의 진실”이라는 카피는 관객들의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계속해서 새로운 카드를 꺼내며 이시가미가 사건을 컨트롤하는 가운데 유카와가 사건에 개입하면서 긴장감은 더욱 고조된다.
예고편의 마지막에 이르러 “이제 끝이야, 이시가미” 라고 말하는 유카와와 “글쎄, 어떨까?”라고 응수하며 대립의 날을 세우는 이시가미의 모습에서 극적 긴장감은 절정에 이른다.

 

 

맥스무비 인기동영상 1위
한편 2월 5일 맥스무비를 통해 최초 공개된 <용의자 X의 헌신> 예고편은 공개 직후에 바로 인기동영상 1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이야! 기대된다~~ 베스트셀러의 탄탄한 구성! 배우들의 연기!”(라이브미님), “한장한장 침 발라가면서 넘기던 손맛을 영상으로 느낄 수 있다니 너무 기대됩니다.”(내작지근님) 등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의 기대평이 줄을 잇고 있다.

완벽한 알리바이를 둘러싼 두 천재의 뜨거운 대결은 4월 9일 영화 <용의자 X의 헌신>에서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