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DJ로 변신한 ‘하숙범’”

코알라코아 2008. 5. 26. 09:50
반응형

 <> 김범 프로 못지 않은 DJ 실력 발휘

 

 

주연 배우들의 변신이 기대되는 올 여름 한국 영화계를 사로잡을 단 하나의 공포스릴러 <고死>(각본/감독 창감독 (윤홍승) | 제공 코어콘텐츠미디어 ㅣ 제작 워터앤트리)에서 교내 최고의 킹카 강현역을 맡아 남성다운 카리스마를 발산할 김범이 놀라운 DJ 실력으로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놀라운 DJ 솜씨로 숨은 끼 발휘!

<거침없이 하이킥>의 엉뚱한 모습에서 교내 최고의 킹카남으로 누나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배우 김범이 <고死> 촬영 중 숨겨져 있던 끼를 발휘해 스탭들과 배우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바로 중간고사가 끝난 후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이나’(남규리)와 친구들이 찾은 클럽에서 강현’(김범 분) DJ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씬에서 김범이 놀라운 DJ 실력으로 주변 스탭들을 놀라게 한 것. DJ 경험이 없는 김범은 짧은 장면임에도 불구하고 직접 유명한 DJ를 초청, 촬영 전부터 틈틈이 DJ 동작을 배우는 열정을 보여주었다고 한다. 그는 짧은 시간 동안 강한 집중력을 보여주며 현란한 손 동작과 리듬감을 선보여 프로 못지 않은 실력으로 그를 가르친 전문DJ 를 놀라게 했다고. 김범을 가르친 DJ조금만 더 배우면 바로 무대에 서도 되겠다. 리듬감도 좋고, 눈썰미도 너무 좋다. DJ로서의 끼가 굉장히 많은 거 같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범 역시 원래 음악 듣는 걸 좋아해서 이런 쪽에도 관심이 있었다. 오늘 처음 배워보는데 너무 재미있다 라며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매력적인 강현캐릭터에 푹 빠진 김범

아무것도 할 줄 모르는 철없는 하숙범에서 다재 다능한 끼의 소유자 강현으로 업그레이드!

김범이 그 동안 CF와 시트콤을 통해 보여주었던 엉뚱하면서도 평범한 이미지에서 업그레이드, 영화 <고死>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에서 귀여운 모습까지 모두 갖춘 완벽한 킹카 강현캐릭터에 푹 빠져 연기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고 한다. 김범은 강현은 지금까지 내가 연기 했던 캐릭터 중에서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이고, 실제 나와 많이 닮아 있어서 더욱 애착이 간다 라며 강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2008년을 사로잡을 단 하나의 호러+스릴러 <고死>친구의 목숨을 건 피의 중간고사를 치르게 된 창인고 문제적 모범생들의 살아남기 위한 두뇌게임과 생존경쟁을 다룬 영화로, 514일 크랭크인 해 올 여름 개봉을 목표로 현재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ynopsis

 

학교에 갇혀버린 전교1등부터 20등까지의 엘리트 학생들!

다시 시작된 목숨을 건 피의 중간고사 D-day

 

수능을 약 200여일 앞둔 어느 토요일, 전교 1등부터 20등까지의 모범생들만을 위한 특별엘리트 수업이 진행중이다. 의리파 여고생 이나, 교내 킹카 반항아 강현을 비롯, 늘 이나에 대한 질투에 시달리는 단짝친구 명효, 전교 1등에 집착하는 편집증 혜영, 환각과 망상에 시달리는 정신분열증을 앓고 있는 조범, 불면증에 시달리는 전교 2등 동혁, 소심증이 병이 된 전교 3등 재욱, 신경증 증세를 앓고 있는 전교 4등 수진 등의 문제적 모범생 20명과 교내 최고 인기샘 창욱과 엘리트반 수업을 맞은 신입 영어선생 소영, 학생주임 치영이 전부이다.

그러나 수업 중 갑자기 교실 TV와 교내 스피커에서 엘리제를 위하여가 울려퍼지고 화면에는 물이 점점 차오르고 있는 수조 안에 갇혀 몸부림치며 괴로워하는 전교 1등 혜영의 모습이 보인다. 그리고 한 목소리가 학생들에게 혜영의 목숨을 건 중간고사 문제를 출제한다. 도망칠 곳도 없고, 학교 안에는 선생님과 학생 24명 뿐. 그렇게 우리들만을 위해 준비된 피의 중간고사가 다시 시작된다.

 

주어진 시간 안에 정답을 맞추지 않으면 여러분의 친구는 죽게 됩니다

살고 싶다면, 정답을 맞춰라!

 

전교 1혜영뿐만이 아니다. 하나 둘 씩 친구들이 없어지기 시작하고, 친구를 살리기 위해서 그리고 내가 살아남기 위해서는 문제의 해답을 찾아야만 한다! 한정된 시간! 한정된 장소! 카운트다운은 이미 시작됐다. 친구의 목숨을 건 피의 중간고死가 시작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