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D-day' 카운트다운 이벤트

코알라코아 2008. 4. 29. 13:21



드.디.어 충격적인 카운트다운이 시작된다


<식스센스>, <싸인>의 반전과 스케일을 뛰어넘을 초대형 블록버스터 <해프닝>(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감독: M. 나이트 샤말란/ 주연: 마크 월버그, 주이 디샤넬, 존 레귀자모)이 6월 13일(금) 개봉을 앞두고 본격적인 개봉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바로 22일(화)부터 포털사이트 엠파스(http://movieevent.empas.com/event/20080422_happening/)와 예매사이트 티켓링크(http://event.ticketlink.co.kr/event_view.jsp?event_cd=299300&event_style=B&event_gb=R)에서 <해프닝>의 개봉일이기도 한 13일의 금요일 자정을 인류 위협을 날로 정하고 카운트다운을 시작하는 이벤트를 시작한 것. 이는 전 세계 인류에게 불어닥칠 충격과 공포의 실체가 2008년 6월 13일 금요일, 초대형 블록버스터 <해프닝>을 통해 밝혀지기 때문이다. 이미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통해 영화 속에서 벌어지는 이상현상을 보고 궁금증을 호소하던 네티즌들의 높아만 가는 기대감 때문에 <해프닝>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시작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그 동안 자체적인 설전을 통해 ‘테러 집단의 경고’, ‘지구 온난화에 대한 징후’, ‘생태계 파괴 현상’, ‘외계인 침공의 예고’ 등 가능성 있는 이상 현상의 원인을 추측해오던 네티즌들은 호기심이 해소되는 <해프닝>의 개봉일을 손꼽아 기다리며 앞다투어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해프닝> 카운트다운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D-day 계산 버튼을 클릭해 <해프닝> 인류 위협의 날까지 남은 날짜와 시간을 계산한 뒤, 빈칸에 입력하면 되는 것. 응모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프닝>만의 ‘절대비밀 블랙박스’ 경품을 선사한다.

전 세계 인류를 위협하는 극한의 상황을 다룬 서스펜스 스릴러 <해프닝>은 2008년 여름, 관객들에게 또하나의 충격으로 다가올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