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세상을 날려버릴 헐크가 돌아온다

코알라코아 2008. 4. 7. 13:21

 

더 새롭고 더 강렬한 액션 히어로 <인크레더블 헐크>!

 

더 새롭고 강렬해진 액션 히어로로 돌아와 전세계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여름 극장가 최고의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2008년 여름 최강의 액션 블록버스터 <인크레더블 헐크>(수입/배급 : UPI 코리아)가 국내에 6월 12일 전세계 동시 개봉을 확정했다.

 

<헐크>의 원작사인 마블 코믹스가 직접 제작,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화려한 액션과 새로워진 스토리를 통해 영화적 완성도를 더욱 높인 <인크레더블 헐크>. 정교한 CG 작업을 통해 재탄생된 헐크의 세밀한 근육과 긴박감 넘치는 액션 전투 장면은 바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듯한 리얼함을 선사하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영웅의 탄생을 알릴 것이다. 상상을 초월하는 파괴력의 소유자 어보미네이션과 세상을 구하기 위해 나선 헐크가 벌이는 사투는 관객들을 압도하며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최고의 액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라이멀 피어>, <파이트 클럽>, <일루셔니스트> 등으로 연기력과 흥행력을 동시에 인정받은 에드워드 노튼은 연기 인생 최초로 블록버스터 영화 출연을 결정, 강렬한 액션 연기까지 소화하며 액션 히어로로 완벽히 변신했다. 또한 <반지의 제왕>을 통해 전세계적인 요정으로 불리고 있는 리브 타일러는 에드워드 노튼의 연인으로 열연을 펼치며 여성적인 매력을 선사할 것이다. 헐크의 곁을 지키며 그를 이끌어주는 리브 타일러와 에드워드 노튼의 로맨스는 영화의 재미를 더해 줄 것이다. 

 

사상 최강의 적 ‘어보미네이션’과 맞서 세상을 구하기 위해 일어선 분노의 히어로 <인크레더블 헐크>. 마블 코믹스와 최고의 연기파 배우 에드워드 노튼에 의해 다시 태어난 <인크레더블 헐크>만의 거대한 액션은 극장가에 강렬한 돌풍을 일으키며 2008년 6월 12일,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