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숙명> 뮤직비디오

코알라코아 2008. 3. 18. 11:08


 

‘한 때 친구였던 네 남자의 우정과 오해가 빚어낸 배신’을 진한 감성으로 그려낸 영화 <숙명>(감독 : 김해곤 | 제공 : 엔토리노㈜ | 제작 : ㈜MKDK | 배급 : CJ엔터테인먼트㈜). 배우들의 리얼 액션과 열연이 담긴 영화의 미공개 영상과 조관우의 애절한 음색이 어우러진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슴을 울리는 창법과 박진감 넘치는 감성 멋진 하모니
네 친구의 안타까운 운명을 감각적이고 속도감 있게 표현

 

<숙명> 뮤직비디오에 담긴 곡은 ‘늪’, ‘님은 먼 곳에’ 등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로 사랑을 받아온 조관우가 부른 ‘반쪽사랑’. 애절한 바이올린의 선율과 조관우 특유의 미성과 가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조관우의 슬픈 음색이 친구였지만 지금은 적이 되어버린 송승헌과 권상우, 지성, 김인권, 네 남자의 안타까운 운명을 진한 감성으로 녹여내고 있다. 송승헌의 거친 액션과 함께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슬픈 눈빛, 독한 악역으로 변신한 권상우의 앞뒤 가리지 않는 다혈질적인 모습과 이면에 담긴 외로움 등이 녹아나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전반적으로 감각적이면서 빠른 편집으로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라는 평이다.

특히, 차량 추격 장면을 포함한 대규모 액션신, ‘우민(송승헌)’과 ‘은영(박한별)’의 애틋했던 한때를 보여주는 회상 장면 등 미공개 장면도 들어가 영화에 대한 기대로 이어지고 있다.

뮤직비디오 말미에는 가비엔제이의 ‘Remember’를 배경음악으로 하여 실제로 절친한 친구 사이인 송승헌, 권상우의 촬영장에서의 장난스러운 모습이 담긴 특별 영상도 살짝 공개되었다.

한편, <숙명> 뮤직비디오와 함께 온라인 상으로 선 공개된 조관우의 ‘반쪽 사랑’과 가비엔제이의 ‘Remember’는 이미 모바일과 각종 온라인 차트 상위권을 점령한 가운데 가요 팬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