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숙명>온, 오프라인 이벤트 문의 폭주

코알라코아 2008. 3. 14. 20:22

 

 

 ‘한 때 친구였던 네 남자의 우정과 오해가 빚어낸 배신’을 진한 정서로 그려낸 영화 <숙명>(감독 : 김해곤 | 제공 : 엔토리노㈜ | 제작 : ㈜MKDK | 배급 : CJ 엔터테인먼트). 온,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와 시사회와 무대인사 일정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고 있어 영화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영화 소품 경매 이벤트, 연일 높은 경매가 갱신 중!
촬영 현장의 숨결과 배우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도록 ‘Variety Zone’, ‘배우 Zone’ 등의 여러 테마로 진행한 명동 KTF 오렌지 갤러리에서 열린 ‘숙명 Preview 展’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 팬들은 물론 최고의 한류 스타인 송승헌과 권상우의 미공개 사진과 소품을 보기 위해 일본 단체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것. 갤러리 측 관계자는 ‘하루에 수 백명이 방문하고 있다. 전시회 오픈 이래 이런 뜨거운 반응은 처음!’이라며 높은 관심에 놀라움을 표시하기도 했다. 박한별은 직접 갤러리를 방문하여, 본 포스터 촬영 때 입었던 보랏빛 드레스와 스틸을 보며 촬영 당시를 떠올리며 감회에 젖어 들기도 했다고. 또한, 송승헌의 오토바이, 박한별의 포스터 촬영용 보랏빛 드레스, 멋진 네 남자 송승헌, 권상우, 지성, 김인권의 럭비공 등 영화 소품 경품 이벤트도 연일 높은 금액으로 경매가가 갱신되고 있어, 최종 낙찰되는 금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경매 이벤트를 통한 모든 수익금은 전액 숭례문 복원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온, 오프라인 이벤트에 네티즌들 뜨거운 관심

또한, 거친 모습이 더 멋진 남자 송승헌, 악역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권상우, 그리고 드라마 [뉴하트]로 많은 사랑을 받은 지성, 연기파 배우 김인권, 여인으로 돌아온 박한별까지. 이들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배너가 극장에 설치되어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박진감 넘치는 예고편과 함께 송승헌, 권상우의 전신 스탠디도 따로 제작되어 있어 극장을 찾는 관객들은 발길을 멈추고 사진 찍기에 여념 없다고. 이 같은 <숙명>에 대한 관심은 시사회와 무대인사 일정에도 쏟아지고 있어 문의 전화가 끊이질 않아 업무에 지장에 생길 정도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