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공감 댓글 폭주! 기대감 고조!!

코알라코아 2008. 1. 24. 18:31


바로 우리들의 연애이야기 <6년째 연애중>

영화 <6년째 연애중>(제공/배급:㈜스튜디오2.0, 제작:㈜피카소필름, 감독:박현진). 스크린에서 수없이 다뤄졌던 과장된 사랑이야기가 아닌 지겹게 다투기도 하고, 살짝 한눈도 팔아보고, 상처도 주고 받으면서 다져지는 6년차 커플의 리얼한 연애 이야기를 담은 영화 <6년째 연애중>에 네티즌들의 공감 댓글이 폭주하고 있다.

 

리얼 연애 스토리에 네티즌 공감

각종 설문조사의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 2008년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플 1위를 선점하는 폭발적인 관심 속에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영화 <6년째 연애중>의 리얼한 연애담에 공감을 표하며 자신들의 실제 이야기를 펼쳐놓은 네티즌들의 공감 댓글이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서 폭주하고 있다.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운영하는 미즈넷(http://miznet.daum.net)에서는 1월 18일에서 27일까지“2008년, 당신의 연애는 어떻습니까?”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대표커플 하늘+계상의 밀착연애 에피소드를 본 후 길게 해 본 연인들만 할 수 있는 실전 연애를 댓글로 응모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네티즌들은 “내 남친과 만난지 벌써 8년째. 이젠 가족 같은 남친과 이 영화를 함께 보며 우리의 모습도 엿볼 수 있을 듯. 기대되네요”“결혼만 안했지 부부같다.” “우리 커플도 5년 지나니까 생리적인 현상이 자연스러워져요””우리는 이 사이에 낀 이물질까지 빼줄 수 있는 사이”“시간이 지날수록 무뎌지고 표현도 없어지네요. 노력하기가 쉽지 않아요”“2년째인 저는 명함도 못 내밀 듯 ㅎㅎ 연애 초엔 서로가 삶의 전부지만 오래 사귀면 삶의 일부가 되어버리는 것 같아요”등 영화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각자의 경험들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들로 시끌벅적한 게시판의 댓글들은 <6년째 연애중>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와 관심을 대변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뿐 아니라, 예매사이트인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 진행하는 “6년 연애중인 커플들만을 위한 특별 시사회”의 게시판 댓글에서는 질긴 연애에 빠진 갖가지 에피소드들이 게시판을 도배하고 있는데, “커플 무료통화 500분이 모자라던 우린데, 해가 바뀌고 나니 하루 통화량이 10분도 안되는 거예요… 이렇게 여친에게 소홀해지다니. 이 영화 꼭 보여주고 싶네요”“5년 정도 연애하고 있어요. 이제는 사랑이 아닌 의무감으로 만나는 것 같아 여자친구와 꼭 보자고 했던 영화입니다”“얼마 전까지 6년간 연애하다 헤어졌어요. 지금은 솔로지만 꼭 보고 싶네요. 제게도 희망이 있겠죠?”등의 솔직한 사연들로 <6년째 연애중>에 대해 기대감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