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6년째 연애중>상큼발랄 뮤직비디오

코알라코아 2008. 1. 26. 19:57

 

드디어 공개된 화제의 곡 처음에 너를 봤을 때 뮤직비디오 관심폭발!

 


                        

 

영화 <6년째 연애중>(제공/배급:㈜스튜디오2.0, 제작:㈜피카소필름, 감독:박현진)의 상큼발랄한 뮤직비디오가 공개 되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그 동안 감춰져 있던 <6년째 연애중>의 영화 속 장면들과 함께 촬영 현장에서의 다정한 김하늘+윤계상 커플의 모습을 담고 있어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6년째 연애중> OST 베일 벗는다!

드디어 공개된 화제의 곡 처음에 너를 봤을 때

이미 <6년째 연애중> 공식 홈페이지 배경 음악과 예고편에 사용되어 노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OST 삽입곡 처음에 너를 봤을 때의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공개되어 세간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속 다진(김하늘)과 재영(윤계상 분)이 친구들과 홍대의 클럽에서 만나는 자리에서 흘러나오는 이 노래는 경쾌한 멜로디와 부담없는 발성의 목소리, 그리고 감성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홈페이지와 온라인 지식인 사이트 등을 통해 음악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곡이다. 특히 일부 열성팬들은 음악을 듣기 위해 <6년째 연애중> 공식 홈페이지에 매일 들어와 글을 남기는 등 열정을 보였을 정도. 이처럼 높아진 삽입곡의 인기에 힘입어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경쾌하고 상큼한 노래와 꼭 어울리는 <6년째 연애중>의 특별 공개 영상이 만나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6년 연애 커플의 내공 담긴 다정다감-티격태격 뮤직비디오 화제!!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뮤직비디오만을 위해 특별히 공개된 <6년째 연애중>의 영화 속 장면을 미리 감상할 수 있어 영화를 기다리는 많은 사람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연애 초기, 이어폰 하나로 음악을 함께 듣고 쌍쌍바 하나로 행복해하는 상큼한 캠퍼스 커플이 이제는 각자의 일과 연애 사이에서 중심잡기에 바빠진 6년차 커플이 되기까지, 짧게 해본 것들은 모르는 실전연애의 에피소드들이 가득한 <6년째 연애중>의 뮤직비디오는 노래와 어우러지는 영상만으로도 큰 재미를 주기에 충분하다. 방안에 나란히 걸린 다진과 재영의 사진들을 통해 그들의 긴긴 연애를 짐작케 하는 뮤직비디오의 도입부부터 보고 싶을 땐 언제든 찾아갈 수 있고, 베란다에서 얼굴을 마주보고 통화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끊기로 한 담배 몰래 피다 걸리고, 언제 들어왔다 언제 나가는지 일거수 일투족이 상대방에게 다 노출되는 장단점이 공존하는 옆집 사는 커플의 티격태격 연애가 제대로 보여진다. 특히 6년 연애 커플의 내공이 담긴 극 중 다진-재영의 모습과 함께 촬영장에서 실제 커플처럼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김하늘’-‘윤계상의 메이킹 모습이 함께 등장해 영화 속과 밖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상큼 발랄하게 보여주며 큰 재미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