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여성 싱어 송 라이터 프롬(Fromm) ‘달밤댄싱’

코알라코아 2015. 7. 31. 10:47

 

 

 

 


자료제공;미러볼뮤직

프롬의 정규 2집의 공동 타이틀곡 ‘달밤댄싱’이 7월 31일 팬들의 요청에 의해 새로운 싱글로 재탄생한다.

화제가 되고 있는 4월에 발표한 프롬의 정규 2집이지만, 타이틀 곡 후유증과 달리 ‘달밤댄싱’은 뮤직비디오가 없었던 상황. 이에 팬들의 요청이 쇄도하자 리믹스 버전과 함께 새로운 싱글을 뮤직비디오와 함께 준비하게 되었고, 더욱 의미 있게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크라우드펀딩으로 진행이 되어 순수한 팬심으로 프로젝트가 완성되었다.


 원곡의 드럼을 다시 녹음하여 재믹싱 작업을 진행한 오리지널 싱글믹스(singlemix)와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흔쾌히 콜라보 작업을 해준 ‘루디스텔로’, ‘D.D.N.J’의 리믹스버전이 같은 곡이지만 전혀 다른 매력으로 ‘밤 10시’, ‘새벽 2시’라는 각기 다른 이름으로 함께 실렸다.

 

 “너와 달 아래 춤을 추는 밤, 오늘 이렇게 행복하니까 아마 며칠쯤은 버텨볼 수도 있을 거야.”라고 말하는 프롬의  ‘달밤댄싱’. 새로운 버전의 곡들을 뮤직비디오와 함께 즐겨보도록 하자.

 

한편 주로 인디씬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프롬은 최근 정규 2집 발표후 주목을 받으며 음악페스티벌은 물론 SBS인기가요, MBC쇼음악중심등 가요프로그램도 출연, 인디씬과 메이저씬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