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위대한 조강지처' 전국 강타

코알라코아 2015. 5. 29. 07:00
반응형

 

 

전국을 강타할 MBC 새 일일연속극 [위대한 조강지처](극본 황순영, 연출 김흥동 김성욱)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위대한 조강지처]는 한 아파트에서 우연히 만난 세 명의 여고 동창생인 ‘유지연-조경순-오정미’가 지닌 과거 은밀한 살인사건, 그들만의 위태로운 결혼과 이혼, 무시무시한 복수 이야기를 다룬 ‘코믹 부부 누와르’. [뻐꾸기 둥지] [루비반지]의 황순영 작가가 극본을, [모두 다 김치] [사랑했나봐] 등을 연출해 흥행 보증 PD로 자리매김한 김흥동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표준어부터 전라도, 경상도, 충청도, 강원도, 제주도 사투리 버전까지 총 6가지 버전으로 버전별로 보는 재미가 색다르다. “터질 것 같은 액션, 폭발하는 분노, 처절한 감정! 올 여름 여러분의 안방을 찾아갈 세 명의 액션 여배우들! 전국, 전세계 아줌마들의 분노를 담아 몸으로 보여준다!”고 외치는 성우의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강렬한 의상과 표정의 강성연-김지영-황우슬혜가 남편들을 상대로 펼쳐나갈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전작에서 아무도 예측하지 못한 장면으로 ‘명장면 제조기’ 수식어를 얻은 김흥동 감독은 이번 티저 영상에서도 자신만의 색깔을 확실히 했다. [사랑했나봐]에서 ‘주스아저씨’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박동빈이 폭탄주스를 제조해 마시다가 놀란 표정으로 마셨던 주스를 흘리는 모습을 통해 ‘폭탄주스 아저씨’로 다시 한 번 등극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배우 강성연, 김지영, 이종원, 안재모, 황동주, 황우슬혜 등 배우들의 이름만으로도 기대가 모아지는 [위대한 조강지처]는 [불굴의 차여사] 후속으로 오는 6월 15일(월) 저녁 7시 15분에 첫 방송된다.

* 티저 영상 : http://enews.imbc.com/News/RetrieveNewsInfo/13389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