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베이글녀 전효성, 강승현의 콜라병 몸매 코르셋 체험 촬영장 ‘후끈’

코알라코아 2015. 4. 21. 09:30

 

 

 

‘볼수록 예뻐지는 수다’ <뷰티바이블 2015>에 코르셋이 도착했다!

KBS W <뷰티 바이블 2015>가 매회 각국의 뷰티 통신원들이 소개하는 각 나라의 핫한 뷰티 트렌드를 전달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와중 코르셋을 소개한 것! 이날 소개된 코르셋은 체형을 날씬하게 만들기 위한 옷으로 배와 허리를 졸라매어 체형을 보정하거나 교정하기 위해 착용하는 여성 속옷이다.

영국 통신원이 전달해 온 영상에 따르면 최근 개봉되었던 영화 <신데렐라>로 인해 영국에 코르셋 열풍이 일었는데 여자 주인공 ‘릴리 제임스’가 실제로 영화 촬영 내내 허리라인을 강조하기 위해 코르셋을 착용했다고 인터뷰 하면서 더욱 화제가 되기 시작했다고.

또한 영상에서 코르셋을 착용하기 전과 후의 모습이 확연하게 다른 것을 보여줘 코르셋의 효과를 눈으로 톡톡히 확인할 수 있었다.

한편 촬영장에 도착한 코르셋을 구경하던 MC 강승현과 효성은 코르셋의 효능을 확인하기 위해 그 자리에서 코르셋을 착용해보기에 이르렀는데, 전효성은 청순한 얼굴에 반대되는 반전 몸매로 유명한 베이글돌답게 잘록한 허리라인의 콜라병 몸매를 선보여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톱 모델 강승현 역시 어렵지 않게 코르셋을 착용하여 여과 없는 허리 라인을 드러냈으며 딱 붙는 코르셋 라인을 완성시키기 위해 광희에게 뒤에서 코르셋을 더 잡아당기라고 하는 등 한바탕 소동이 벌어졌다.

3MC를 졸라매게 한 영국 런던의 핫 뷰티 아이템 코르셋에 대한 정보와 여과 없이 공개된 MC 강승현과 효성의 모래시계 허리 라인은 21일 화요일 밤 9시 50분 KBS W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