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썸을 부르는 한그루 여친룩 화보

코알라코아 2015. 4. 20. 17:30


   


<사진 제공 : 버드 바이 쥬시꾸뛰르>


배우 한그루의 사랑스러운 봄 화보가 공개됐다.

러블리한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로코퀸' 반열에 오른 한그루가 이번에는 상큼발랄한 여친룩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쥬시 꾸뛰르에서 새롭게 런칭한 신규 라인인 '버드 바이 쥬시 꾸뛰르(BIRD BY JUICY COUTURE)'의 봄 신상 컬렉션을 담은 것으로, ‘버드걸’로 변신한 한그루의 건강하고 생기발랄한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에서 한그루는 젊고 당당한 브랜드 이미지를 완벽히 소화해냈다. 특히, 세련된 감성의 레터링 티셔츠와 데님 숏팬츠에 스냅백을 매치하는 등 늘씬한 각선미와 함께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액티브한 매력을 뽐냈으며, 독특한 매쉬 소재의 핑크 컬러 원피스에는 백팩, 스냅백 등의 아이템을 매치해 다양한 룩을 완성했다.

화보 속 한그루가 착용한 제품들은 버드 바이 쥬시 꾸뛰르의 2015 S/S 컬렉션으로, 액티브하면서도 페미닌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해 봄 시즌 여성들에게 달콤한 데이트룩을 제안하고 있다. 한그루의 톡톡튀는 매력이 담긴 이번 화보는 엘르 5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멀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버드 바이 쥬시 꾸뛰르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비롯해 총 7개의 뉴 컨셉 스토어와 전국 쥬시 꾸뛰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