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소녀시대 유리, “연하남과 교제” 솔직고백

코알라코아 2015. 4. 4. 04:00

 

 

 
소녀시대 유리가 “연하남과 교제한 적 있다”고 밝혔다.

JTBC ‘나홀로 연애중’ 서강준 편의 게스트로 참여한 소녀시대 유리는 ‘실제로 연하남과 교제해 본 적이 있냐’라는 질문에 “연하남과 사귄 경험이 있다“라고 고백했다.

‘사귈 때 어땠나’라는 추가 질문에도 “오히려 어른스럽고 오빠 같은 연하남이었다. 처음에는 누나라고 부르다가 나중에는 유리라고 불렀다”라고 구체적으로 말해 오히려 질문을 한 MC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한혜진, “성시경 때문에 전 남친과 불화 겪었다”
 


모델 한혜진이 성시경 때문에 전 남자친구에게 프로그램 하차 요구를 받았다고 밝혔다.

JTBC '나홀로 연애중‘에 게스트로 출연한 한혜진은 ’만약 남자친구가 성시경이랑 ‘썸’타는 컨셉트가 싫으니 프로그램 관두라고 한다면 어떻게 할 거냐‘라는 질문을 받고 “실제로 그런 적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방송 컨셉트상 성시경과 ‘썸’ 타는 듯한 모습이 자주 노출돼 남자 친구가 싫어했다. 이미 프로그램을 시작한 상황이었기 때문에 그만두는건 있을 수 없는 일이었다”라고 덧붙이며 프로페셔널다운 모습을 보였다.

또한, 전현무가 “지금 남자 친구가 있냐”고 묻자 한혜진은 “현재는 없다”라고 답했다.

성시경 때문에 프로그램 하차 요구까지 받은 한혜진의 사연은 4일 토요일 오후 11시 ‘나홀로 연애중’ 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