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업

서든어택, 새로운 좀비모드 ‘탈출구역’

코알라코아 2015. 2. 26. 15:03
반응형

 

 

 

㈜넥슨(대표 박지원)은 26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쏴춘기' 6탄으로 신규 좀비모드 ‘탈출구역’을 공개했다.

‘탈출구역’은 쏟아지는 좀비들의 공격 속에서 생존해야 하는 신규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로, 최대 4인까지 팀을 이뤄 마을, 숲, 하수도 등 다양한 지역으로 구성된 거대한 맵 안에서 20여개 웨이브(단계)동안 출몰하는 좀비 공격을 뚫고 탈출하여 최종 보스를 물리치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각 웨이브마다 다양한 공격 패턴을 가진 새로운 좀비들이 대거 등장하며, 좀비를 물리치면 보다 강력한 무기 및 경험치 등을 얻을 수 있다. 좀비 감염 시에는 해독 주사기를 사용하거나 해당 웨이브를 종료하면 다시 인간상태로 회복 가능하다.

기본 근접무기로는 최근 공개된 신규 무기 ‘셀카봉’을 지급해 근거리 공격은 물론, 게임 내 좀비 및 팀원들과 함께 사진(셀카)을 찍을 수 있는 독특한 기능도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19일까지 ‘탈출구역’ 모드에서 기본 근접무기 ‘셀카봉’으로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셀카봉 나이프(7일)’를 전원 지급하며, 게시물 호응도에 따라 200명을 선정해 ‘셀카봉 나이프(30일)’ 아이템과 실제 최신형 블루투스 셀카봉을 선물로 지급한다.

또한, 주어지는 특정 미션을 달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탈출구역 애니메이션 칭호’와 근접무기(식칼)를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중에는 좀비를 물리칠 경우 ‘PvP경험치’를 2배 지급한다.

이와 함께 4월 1일까지 약 한 달간 ‘신구&김수미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 게임 플레이를 통해 ‘근성게이지’를 채우면 지급되는 이벤트코인 수집 시 ‘김수미&신구 캐릭터세트’와 신구의 유행어를 모티브로 제작된 기념 아이템 ‘게 이득’ 영구제 칭호, ‘게 쩌는 수류탄(100일)’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는 인기 스킨 주무기 5종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접속 시간에 따라 ‘김수미&신구 캐릭터세트’, ‘트렌치 캐릭터세트’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신규 가입 유저 및 최근 60일간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에게는 ‘김수미&신구 캐릭터세트’, ‘TRG21(IS) 눈꽃’, ‘AK47눈꽃’ 등 기간제 아이템을 제공하며, 같은 기간 클랜전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경험치와 클랜 및 용병 기여도 등을 20% 추가 지급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