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유리, 스키니 월드컵 패션 ‘각선미 돋보인 핏’

코알라코아 2014. 6. 20. 09:19


 


 

<출처: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캡쳐>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의 안방마님 성유리의 월드컵 응원 패션이 이슈다. 성유리는 브라질로 떠나기 전 두 차례에 걸쳐 레드 & 화이트 컨셉의 붉은악마 패션을 선보였다.  


‘힐링캠프 in 브라질’ 1탄에서는 스트라이프가 있는 레드 티셔츠에 화이트 스키니진을 매치하여 마린룩이 연상되는 응원패션을 완성하였으며, 6월 16일 이동국 선수를 만나러 가는 장면에서는 화이트 티셔츠에 상큼한 레드 컬러의 스키니진을 입어 늘씬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패션을 선보였다.


평소 늘씬한 각선미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자주 선보였던 성유리가 2014 브라질 월드컵 패션으로 선택한 컬러 스키니진은 모두 제임스진스(JAMES JEANS) 트위기 라인으로 할리우드 셀럽들 사이에서 ‘잇진(It-Jeans)’으로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오프라 윈프리 쇼’를 통해 ‘핏이 좋은 베스트 데님 브랜드’로 소개되어 명성을 널리 알린 미국 대표 데님 브랜드 제임스진스는 도산공원에 플래그십 스토어 겸 쇼룸을 오픈 하였으며 신세계 백화점 블루핏과 현대 백화점 데님바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성유리 스키니 핏 최고”, “성유리 레드 스키니진 상큼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