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톱모델 한혜진, 서양모델에 뒤지지 않는 기럭지

코알라코아 2014. 5. 13. 09:01
반응형



(사진출처: on Style ‘NEW 솔드아웃’ 방송 캡쳐이미지, 스텔라 맥카트니 2014 컬렉션)


최근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톱모델 한혜진과 컬렉션 모델이 똑같은 패션을 선보여 동서양 모델의 자존심 대결을 펼쳤다. 


On Style <NEW 솔드아웃>의 MC로 활약하며 트렌디한 패션 못지 않게 유감없이 입담을 과시하고 있는 한혜진은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테이퍼드 팬츠에 세련된 테일러드 재킷을 매치해 시크한 멋을 연출했다. 특히 한혜진 특유의 동양적인 마스크와 팬츠에 디자인된 동양화 느낌의 플라워 패턴이 잘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해줬으며, 재킷 카라에 포인트로 디자인된 파이톤 패턴이 트렌디한 분위기를 물씬 풍겨줬다.


한편, 스텔라 맥카트니 컬렉션에서 같은 패션을 선보인 해외모델 또한 심플한 화이트 셔츠에 파이톤 재킷, 플라워 팬츠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벽하게 연출했다. 헝클어진 듯한 헤어스타일로 시크한 분위기를 배가시켜줬으며, 베이비 핑크 컬러의 하이힐로 부드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우열을 가리기 힘들다”, “한혜진이 더 잘 어울려”, “서양모델한테도 전혀 지지 않는 기럭지”, “재킷 탐난다”, “시크 매력 甲”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