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동엽, 민효린 닮은 꽃미모 출연자에 사심 방송

코알라코아 2014. 4. 4. 16:13


 



JTBC ‘99인의 여자를 만족시키는 남자(이하 99만남)’에서 한가인과 민효린을 쏙 빼닮은 아내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JTBC ‘99만남’은 99인 돌싱 여성 판정단이 아내들의 남편 자랑을 듣고 그 중 최고의 남편을 선정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6일 방송에서는 역대 출연자 중 최강 미모의 아내가 나와 MC 신동엽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신동엽은 미모의 아내를 보며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가 하면, 직접 물을 건네주다 넘어질 뻔 하는 등 사뭇 긴장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보다 못한 홍석천이 “귀는 왜 빨개지냐! 언제부터 출연자에게 물을 줬냐!”며 질타를 날렸다. 

 

속내를 들킨 듯 당황한 신동엽은 “같은 신씨라 좀 더 잘해준 것 뿐”이라는 핑계로 급 수습에 나섰지만 결국 출연자들의 야유(!)를 한 몸에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