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CR Fashion Book / 네이버 블로그]
여자들이 꿈꾸는 스타일, 라이프, 꿈, 열정 그 모든 것을 담은 리얼리티 패션 무비 <마드모아젤C>(수입:㈜도키엔터테인먼트│배급:㈜미디어데이│제공:㈜에프티에스, ㈜에디슨전기, 도서출판 포레)의 카린 로이펠트가 한국인 모델 박수주에 주목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전 파리 보그 편집장이었던 카린 로이펠트가 새로운 잡지 ‘CR 패션북’ 창간에 도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마드모아젤C>의 카린 로이펠트는 올해 주목해야 할 모델 10인에 뽑힌 한국 모델 박수주. 그녀는 블랙 헤어의 전형적인 동양 모델이 아닌 금발의 독특함을 갖춘 매력적이고 신비한 이미지로 유명 디자이너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성장중인 모델이다. 동양인 모델에는 관심이 없었던 카린 로이펠트의 눈길을 사로잡은 그녀는 브랜드 뮤즈부터 광고모델, 밀라노, 런던, 파리, 뉴욕 등 4대 컬렉션을 활보하며 해외 무대를 장악하고 있다. 그 후, 박수주는 카린 로이펠트와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톰 포드와 칼 라거펠트와도 인연이 닿게 되었고, 2013 샤넬 레디 투 웨어 컬렉션에서 두 벌의 의상을 입게 되는 영예를 안았다. 뿐만 아니라, 톰 포드의 F/W 2013 캠페인 모델로 선정, 보그 코리아 창간 17주년을 맞아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과 화보 촬영 등을 통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는 것은 물론 해외 블로거 매거진에서 쉽게 볼 수 있을 정도로 전 세계 패션 피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처럼 카린 로이펠트의 지지에 힘입어 패션계의 떠오르는 신예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모델 박수주. 그녀를 통해 한국과 이색적인 인연을 갖게 된 카린 로이펠트는 영화 <마드모아젤C>를 통해 패션에 대한 모든 것을 공개하며 국내 관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것이다.
전 세계 3대 패션 에디터 중 하나인 카린 로이펠트의 패션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마드모아젤C>는 2014년 1월 2일 개봉해 롯데시네마 신도림을 비롯, 롯데시네마 강남씨티까지 서울 개봉관을 확장하며 수 많은 패션 피플들의 잇 무비로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