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연상 연하 커플의 파격적 관계 그린 19금 영상 공개

코알라코아 2013. 10. 28. 16:39




박철수 감독의 마지막 작품 <녹색의자 2013 ? 러브 컨셉츄얼리>(제작: 씨네힐ㅣ배급: 

(주) 마운틴픽쳐스l 감독: 박철수l 주연: 진혜경, 김도성)가 열아홉 서른넷, 연상 연하 커플의 파격적 관계를 그린 19금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삼공일 삼공이> <산부인과> <학생부군신위> 등을 연출한 박철수감독의 마지막 작품 <녹색의자 2013 - 러브 컨셉츄얼리>의 주인공 진혜경과 김도성 두 연상 연하 커플의 파격적 관계를 드러낸 19금 예고편이 공개되어 또 한번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19금 예고편은 미국에서 유학하고 돌아와 입시 미술학원을 운영하는 매력적인 여자 문희는 미술학원 수업시간에 자신의 얼굴만 그리는 주원의 모습을 보고 깜작 놀란다.  “니 눈엔 내가 여자로 보이니?”라는 34살 문희의 질문에 19살 주원은 “그럼 선생님이 남자에요? 남자 아니잖아요?” 라고 대답하며 그들의 관계가 심상치 않음을 보여준다.


결국 주원의 순수한 모습에 끌린 문희는 주원과 자신의 집에서 술을 마시며 키스를 나누고 관계를 허락하면서 두 사람은 일주일 동안 그녀의 집에서 겉잡을 수 없는 탐닉에 빠져든다. 그런 두 커플은 더욱 대범해져 미술학원에서까지 애정 행각을 벌이다 주원의 여자 친구에게 들키게 되고 주변 사람들로부터 점점 의심을 받게 된다.


관습을 거부한 충격적 섹스리얼리즘이라는 메인 카피가 설명하듯 한 30대의 유부녀와 10대 고교생이 역 원조교제를 이유로 국내에서 최초로 구속되는 사건을 모티브로 그린 <녹색의자 2013 ? 러브 컨셉츄얼리>는 오는 10월 31일 국내에 개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