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서지에서 일탈을 꿈꾸는 세 미녀의 아찔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 <일탈여행: 프라이빗 아일랜드>(제작: ㈜컨텐츠로드ㅣ배급: (주)팝 엔터테인먼트l 감독: 한상희 l 주연: 손은서, 신소율,다은, 김진선)에서 주연을 맡은 여배우 다은이 섹시한 자태가 돋보이는 화보 사진을 전격 공개하며 남성 팬 유혹에 나섰다.
2009년 인기 걸 그룹 LPG 출신의 다은은 2011년 미스 아시아 ‘선’에 뽑힐 만큼 아름다운 미모를 겸비한 만능엔터테이너로 그동안 KBS 드라마<프레지던트> OCN <뱀파이어검사 2> MBC<불의 여신 정이> 등에 출연해 탄탄한 연기 실력을 쌓아왔다.
<일탈여행: 프라이빗 아일랜드>에서 당당히 주연을 맡아 섹시 미를 앞세워 애교만점의 연기를 선보일 다은은 페러 글라이딩은 물론 여름이면 웨이크 보드를 즐길 정도로 열혈 스포츠 우먼이다. 그런 그녀가 이번 <일탈여행: 프라이빗 아일랜드>에서도 각종 해양 스포츠를 즐기며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하는가 하면 친구들과 떠난 여행지 리조트에서 만난 멋진 남자와 은밀한 하룻밤을 보내기도 한다.
피서지에서 일탈을 꿈꾸는 세 미녀의 아찔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 <일탈여행: 프라이빗 아일랜드>는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을 가진 손은서와 통통 튀는 말 솜씨와 귀여운 스타일의 신소율 그리고 애교만점 섹시한 몸매의 소유자 다은이 주연을 맡아 오는 8월29일 아찔한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