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걸그룹비키니소속사는 공식 페이스북계정을 통해 비키니'날받아줘' 뮤비 이미지와'차 마실래요?'라는 멘트를 공개해 뮤비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날받아줘'는 8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본편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했다.
이번 '날받아줘'는 비키니가 처음 선보이는 소녀풍의 발랄한 댄스곡으로, 그동안 비키니의 색깔과 장점들이 고스란히 녹아 있기 때문에 마니아와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곡이다. 비키니(재인,라라,해이)는 이번뮤비촬영을 시원한 바닷가와 수영장을 오가며 촬영했으며 이번앨범을 통해 개성강한 아이돌비키니만의 색을 모두보여주려고 했다고 전했다.
또한 데뷔 이후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친 모습을 보여 왔던 비키니는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들을 통해 상큼 발랄, 청량감이 느껴지는 모습들을 선보여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했기 때문에 오랜만에 변신하는 비키니의 새로운 모습을 어떨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나 이번 뮤비에는 한진혁감독이 연출을 맡고 촬영감독에는 여름을 위한밴드 "레이지본"의 리더출신에 이색이력을 가진 노진우촬영감독이 유학을 마치고 돌아와 참여해 더욱 음악적인 영상미을 탁월하게 담아냈다.
소속사 스타팩토리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화창한날이나 운동을할 때 , 운전을 할 때나 여행갈 때 등 기분전환을 하고싶을땐 언제어디서나 이 음악을 들으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라며 한마디로 여름 휴가철이면 어디서나 듣고 즐길 수 있는 신나는 노래라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