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근긴장이상증’ 이라는 희귀병을 앓아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 주었던 가수 장재인.
그녀가 지난 초봄 SBS E!의 ‘스타 뷰티로드’와 떠났던 뉴욕 여행기가 공개 돼 화제다.
지난 3월, 음악과 예능을 오가며 왕성한 활동을 보이던 장재인은 SNS를 통해 갑작스레 몸에 나타난 이상 증세를 고백하였고, 곧 ‘근긴장이상증’이라는 희귀병을 진단 받았다. ‘근긴장이상증’은 극도의 스트레스로 인해 생기는 일시적인 증상으로, 이후 장재인은 출연하던 프로그램들에서 하차하고 치료를 위해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SBS E! 채널에서 방영 될 ‘스타 뷰티 로드’ 3회에서는 희귀병 진단을 받기 전, 건강했던 장재인의 모습이 공개된다. ‘스타 뷰티 로드’의 두 번째 주인공으로 뉴욕을 찾은 장재인은 뉴욕에 떠오르는 이색 명소들을 방문하며 다양한 체험에 나섰다.
특히 뉴욕의 유명 레코드샵을 구경 하던 장재인은 한국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는 CD를 발견하고 놀라움을 감출 수가 없었다고 한다. 재인을 그토록 흥분하게 만들었던 CD 속 목소리의 주인공은 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이외에도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는 장재인의 특별한 피부 유지 비결과, 재인이 여행갈 때 꼭 소지한다는 필수 ‘잇’ 아이템을 소개하고, 그 동안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장재인의 속 깊은 이야기들을 털어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