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형전문의 폭로, 신순정녀 출연 여자 연예인들 성형 들통?

코알라코아 2013. 4. 18. 16:27
반응형

 

신순정녀에 출연한 여자 연예인들의 성형 진실이 밝혀진다.

18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 제이콘텐트리(대표 임광호) 방송부문 자회사인 예능을 큐 하다 QTV(대표 이지연)의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이하 '신순정녀')는 성형외과 전문의들과 함께 '성형학적으로 가장 완벽한 여자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MC 신동엽은 순정녀들에게 성형 의혹을 받는 억울한 부위가 있느냐라는 질문을 던진다. 이에 솔비는 "턱을 깎았냐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며 "솔직히 눈, 코는 했다. 하지만 양악은 하지 않았다"고 말했고, 원자현은 "턱의 비대칭이 심해 한 쪽에만 화장을 많이 하는데 사람들이 턱 수술을 했다고 생각한다"며 억울함을 드러냈다.

정가은 역시 "코가 작은 편인데 콧대가 높아 코 수술 의혹을 많이 받는다"고 밝히며 "직접 만져보면 했는지 안했는지 알 수 있지 않냐"고 당당히 자신의 얼굴을 내밀었다.

순정녀들의 억울함을 증명하기 위해 성형외과 전문의들은 실제 이들의 얼굴을 살펴보며 성형 여부를 확인했다. "수술을 받지 않은 것이 확실하다"는 말을 해준 순정녀가 있는 반면에 의미심장한 미소와 함께 대답을 회피하는 모습을 보인 사람도 있어 당사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신순정녀'는 매주 한 가지 주제를 놓고 게스트 그룹이 선정한 순위를 순정녀들이 직접 정한 순위와 맞춰 보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이 출연해 순정녀들과 자신들의 생각을 비교하며 강하고 화끈한 토크 배틀을 벌인다.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에 QTV를 통해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