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진 출처 = MCM]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고아라 실물 직찍! 너무 예뻐요’ 라는 글과 브랜드 행사에 참여한 고아라의 사진이 올라왔다.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고아라 직찍’은 지난 3월29일 청담동에서 열린 MCM 캔디백 카니발 런칭 행사에 참여한 모습인 것으로 밝혀졌다. 게시물을 등록한 이는 고아라가 수 많은 인파 속에서 팬들을 향해 아이컨택을 하며 손을 흔드는 등 미모 못지않은 고운 마음씨를 주었다고 한다.
또한 고아라는 이 날 행사장에 마련된 고객대상 이벤트에 흥미를 보이며 참여하고, 사진을 찍길 원하는 팬들을 향해 일일이 포즈를 취해 주었다고 한다. 바비인형을 연상케 하는 미모와 함께 순수한 매력 또한 엿볼 수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 날 고아라는 솜사탕을 연상케 하는 파스텔 톤 블라우스에 이번 시즌 키 컬러(Key Color)인 코랄 컬러의 캔디백으로 룩에 포인트를 주었다. 한편, MCM 캔디백은 달콤한 캔디 컬러가 주는 사랑스러움과 모던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행사에 참석한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네티즌들은 ‘역시 고아라 요정 같은 미모 어디 안 가’, ‘고아라 진짜 봄 처녀처럼 예쁘게 차려 입은 듯’, ‘고아라 일상컷도 화보 같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