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황인영, 치파오 환상 몸매 뽐내 '탄성'

코알라코아 2013. 3. 15. 18:22

 

 

지난 14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 제이콘텐트리(대표 임광호) 방송부문 자회사인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의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이하 '신순정녀')에서 황인영이 중국 전통의상 치파오를 입고 미모를 뽐냈다.

황인영은 옆트임이 깊은 치파오 의상과 함께 붉은색 입술과 빨간 장미 머리핀으로 포인트를 살린 스타일로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이에 녹화 중 직접 자리에서 일어나 의상을 소개하며 포즈를 취했고, 전문 모델 못지 않는 몸매에 모든 사람들이 감탄을 내질렀다.

황인영은 "생일날 남자친구과 식사를 하면서 입었던 옷이다. 내 옷이다"라고 말해 "대체 어디서 그 옷을 입고 밥을 먹은거냐"는 순정녀들의 질문 세례를 받았다.

한편 이날 방송을 통해 개그우먼 김현숙이 끝내 참지 못하고 황인영에게 한 마디 직격탄을 날리는 모습도 연출됐다.

‘늙어 죽어도 같이 살고 싶지 않는 여자는?’이라는 주제가 공개되자 황인영은 “노총각들은 나를 싫어할 것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의아하게 만든 것.

그 이유를 묻자 “노총각들은 여배우인 나를 감당할 수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내가 너무 완벽하기 때문이다”라며 너무나 당연하다는 듯한 표정을 지었다.

이 모습을 본 김현숙은 “사람 참… 별로네요”라고 거침없이 속마음을 드러내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