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명불허전 소녀시대, 환상적 퍼포먼스와 군무 ‘아찔 매력’

코알라코아 2013. 2. 25. 14:43

 

출처: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

역시 소녀시대의 아성은 높았다. 완벽한 노래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전세계 팬들을 사로잡은 소녀시대가 노래는 물론 사랑까지도 모두 완벽한 걸그룹 1위에 등극했다.

신나는 음악, 개성 넘치는 캐릭터, 유쾌한 에피소드의 뮤직 버라이어티 <피치 퍼펙트>가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동안 포털 사이트 네이트를 통해 진행한 이색 설문조사에서 소녀시대가 1위에 선정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피치 퍼펙트>처럼 사랑도 노래도 모두 잘 할 것 같은 걸 그룹?”이라는 설문조사에서 소녀시대가 46%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역시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임을 입증했다

이번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소녀시대는 2007년 [다시 만난 세계]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래, [GEE], [소원을 말해봐], [Hoot] 등 발표하는 앨범마다 많을 사랑을 받으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 자리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K-POP 열풍의 선두주자로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2013년 새해의 시작과 함께 발표한 4집 앨범 타이틀 곡인 ‘I Got A Boy’ 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노래 제목처럼 사랑도 노래도 다 가지게 된 것.

각각의 개성 넘치는 9명의 소녀들이 모여 파워풀한 랩과 섹시한 댄스, 귀여운 외모로 중무장한 소녀시대의 멤버들은 마치 영화 <피치 퍼펙트>의 매력적인 슈퍼걸 7명을 연상시킨다. 특히 <피치 퍼펙트>에서 각양각색의 독특한 개성으로 뭉친 아카펠라 그룹 벨라스는 보이스 배틀 우승을 위해 다양한 노래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소녀시대   만큼 이나 아찔한 매력을 선사한다. 이렇게 사랑과 노래를 모두 거머쥔 슈퍼걸 벨라스의 좌충우돌 활약이 기대되는 <피치 퍼펙트>가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소녀시대의 뒤를 이어 씨스타가 38%의 득표율로 2위, 2ne1과 포미닛은 각각 3위와 4위에 올랐다.

최고의 걸 그룹, 소녀시대를 능가할 유쾌하고 화끈한 슈퍼걸들의 천상의 보이스 배틀을 그린 <피치 퍼펙트>는 오는 3월 28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