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인드브릿지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www.mindbridge.co.kr, 대표: 우종완)는 배우 고준희를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했다고 발표하고, 남성모델 공유와. 함께 촬영한 2013년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마인드브릿지의 컨셉트는 ‘Street Smart’로, 언제 어디서나 프로페셔널하면서도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2030 워킹피플을 겨냥한 패셔너블하고 실용적인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마인드브릿지의 봄 화보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포멀과 캐주얼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한 ‘듀얼자켓(DUAL JAKET)’이다. 듀얼자켓의 핵심 요소는 바로 소매와 깃. 듀얼자켓의 소매를 접고 깃을 올리면 라펠 안쪽에 숨어있던 배색 처리와 같은 패션 포인트가 드러나 비즈니스룩은 물론 캐주얼한 착장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다양한 의상 연출을 고려해야 할 직장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변신을 도와줄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봄의 기운이 감돌기 시작하면 역시 부드러운 무드의 코트가 유행하기 마련이다. 마인드브릿지에서는 여성에게는 발랄한 매력의 히프라인 기장 트렌치코트를, 남성에게는 경쾌한 컬러를 더한 클래식 맥코트를 제안했다. 차분한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코트에 팝 컬러의 포인트 이너 아이템을 매치해준다면 젊은 감성의 화사한 오피스룩이 완성된다.
특별히 올해부터는 워너비 스타일아이콘으로 잘 알려진 배우 고준희와 함께해 2013년 더욱 업그레이드 된 마인드브릿지의 디자인과 슬림한 라인의 의상들로 주 고객층인 20, 30대 여성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마인드브릿지 디자인팀 김지용 실장은 “2013 S/S 컬렉션은 유난히 전체적으로 눈에 확 튀는 컬러감과 트렌디한 직장인들의 패션을 거리에서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이라며, “또한, 새롭게 선정된 모델 고준희의 세련된 이미지를 통해 마인드브릿지가 추구하는 프로페셔널한 워킹피플의 모습을 잘 대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출시된 마인드브릿지의 2013년 봄 제품은 전국 마인드브릿지 99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