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우결' “윤세아의 남자”는 누구?

코알라코아 2012. 8. 17. 13:58

'우결' “윤세아의 남자”는 누구?
@IMG1@
 
  
 

 

                                     트위터.


'신사의 품격'에서 ‘홍프로’ 역할을 맡아 2012 핫 아이콘으로 떠오른 윤세아가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로운 가상부부로 활약한다.  

‘윤세아의 남자’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몇 주 전부터 서울 시내 곳곳에 ‘임태산 한 판 붙자!’ 라는 현수막과 포스터가 붙어, 사람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켜 왔다. 현수막은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로운 가상 부부로 등장하게 될 윤세아의 출연을 예고한 것.  

이 날 방송에는 '우리 결혼했어요' 선배부부인 박소현, 조권, 유이가 스페셜 게스트로 초대되어, 윤세아와 “윤세아의 남자”의 첫 만남을 지켜보았다.  

제작진은 “선배부부들이 윤세아의 남자의 정체가 밝혀지는 순간, 예상치 못한 의외의 남자가 공개되어 깜짝 놀랐다”고 촬영분위기를 전했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을 지켜보던 박소현, 조권, 유이는 우결 선배부부로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예전 본인들의 첫 만남을 떠올리며 그 누구보다 가슴 떨려 했다.
 
특히 유이는 “윤세아씨의 눈에서 하트가 보인다”며 부러워했고 조권은 “두 사람, 정말 진심 같다”고 두 부부에 대한 생각을 말했다. 이어 박소현은 “윤세아씨가 남편에게 시선 고정된다. 두 사람의 가상부부 생활이 너무 기대된다”며 설레어 했다.  

윤세아와 “윤세아의 남자”가 펼치는 새로운 가상 부부생활은 8월 18일(토) 오후 5시 15분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