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줌허리' 구하라, 인형몸매 '파격 시스루' 아찔

코알라코아 2012. 6. 8. 20:08

 

에이젝스 ‘너밖에 몰라서’ 뮤직비디오 캡쳐

‘한줌허리’, ‘인형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라의 구하라가 이번에는 완벽한 인형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같은 소속사 후배 에이젝스의 ‘너밖에 몰라서’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몽환적인 분위기의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한 그녀는 팔색조 매력으로 누리꾼을 사로잡았다. 

그녀의 상징이기도 했던 청순한 긴 머리 대신 숏 커트로 파격 변신하여 놀라게 했음은 물론 실로 매달아 조작하는 인형극인 마리오네트를 표현하기 위해 실제로 온 몸에 실을 매달은 구하라는 인형을 닮은 외모를 넘어 완벽한 인형이 된듯한 모습이었다. 표정과 몸짓뿐만 아니라 독특한 핏과 컬러배색으로 마치 어깨와 가슴부분에 큰 리본이 달려 있는 모습을 연상케 하는 문영희 컬렉션 드레스는 그녀를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인형으로 변신시켜주었다. 

반면에 파격적인 레드 컬러의 시스루 드레스로 매혹적인 성숙미를 뽐내기도 했다. 터틀넥으로 디자인 되어 있어 더욱 고혹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곽현주 컬렉션의 시스루 드레스는 팜프파탈의 아찔한 매력을 선보이기에 충분했다는 평이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인형외모 종결자”, “이제 섹시하기까지?”, “인형패션까지 완벽하다” 라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