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BS <패션왕> 드라마 방송 캡쳐, 코스모폴리탄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대표주자 신세경과 신이 내린 완벽 몸매 장윤주가 하트 라인 노출이 돋보이는 독특한 디자인의 원피스를 함께 착용하여 일명 ‘하트 라인’ 대결을 펼치고 있어 화제다.
신세경은 SBS 월화 드라마 <패션왕>에서 가슴 부분의 하트 라인 노출이 돋보이는 세련된 화이트 원피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신세경의 특유의 볼륨감 넘치는 바디라인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깨끗한 컬러가 돋보이는 원피스를 로맨틱하면서도 섹시한 룩을 완성했다.
장윤주는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촬영한 패션 화보에서 장윤주는 하트라인이 노출된 블랙 원피스에 레이스 디자인이 돋보이는 블루 칼라를 매치하여 우아하고 섹시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블랙의 모던한 감성과 하트라인 노출이 전해주는 섹시함을 장윤주 특유의 아찔한 각선미와 완벽한 8등신 몸매로 잘 소화했다.
신세경, 장윤주가 선택한 하트 라인 노출이 돋보이는 원피스는 파리지앵 감성을 지닌 프랑스 브랜드 까르벵(CARVEN)으로 할리우드 패셔니스타들이 즐겨 찾는 아이템이다. 현대 여성 패션 피플들이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까르벵(CARVEN)은 국내외에서 가장 핫 한 브랜드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국내외 셀러브리티가 즐겨 찾는 까르벵(CARVEN)은 압구정 갤러리아 WEST 2층, 10 꼬르소 꼬모 청담동 플래그쉽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애비뉴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