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들이 사랑하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에는 숨겨진 비밀이 있다? 최근 KBS, MBC, SBS 3사 드라마 속 그녀들의 패션을 살펴보면 알 수 있다. 순진한 매력으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있는 SBS <패션왕> 신세경, 북한 장교에서 우아한 예비 황후로 변신한 MBC <더 킹 투하츠> 하지원, 원조 완판녀 KBS2 <넝쿨당>김남주, 영원한 인형외모 한가인까지 패션에 까다로운 여배우들이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입고 나와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캐주얼 스타일에서부터 여성스러운 스타일까지 어울리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의 매력을 지금부터 살펴보자.
캐주얼룩으로 경쾌하게! <패션왕> 신세경
SBS 패션왕
SBS 월화드라마 <패션왕>에서 심플하지만 트렌디한 패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신세경은 밝은 블루컬러가 청량감을 선사하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선택해 블랙 진과 함께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실루엣으로 신세경의 볼륨감 있는 라인을 더욱 부각시켰다. 또한 소매를 살짝 롤업하여 편안하면서도 경쾌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드레시룩으로 모던하게! <더킹 투하츠> 하지원
MBC 더 킹 투 하츠
MBC 수목드라마 <더킹투하츠>에서 하지원은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드레시한 느낌으로 선보였다. 모던한 블랙과 화이트의 배색이 돋보이는 셔츠에 볼드하고 화려한 보석장식의 네크리스를 포인트로 착용하여 블라우스 못지 않은 드레시함을 연출했다.
프린세스룩으로 러블리하게! 한가인
온라인커뮤니티
한가인 공주 스커트 입은 모습’으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사진 속에서 한가인은 레드 컬러가 화사한 느낌을 선사하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샤스커트를 매치하고 러블리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풍성한 화이트 컬러의 샤스커트와 스트라이프 티셔츠가 어우러져 마치 발레리나 같은 느낌을 완벽 표현했다. 또한 허리부분에 리본으로 포인트를 주고, 긴 웨이브 머리를 연출하여 로맨틱함을 더했다.
매니시룩으로 시크하게! <넝쿨당> 김남주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세련된 오피스룩을 선보이고 있는 김남주는 라이더 재킷과 함께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매치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네이비 컬러가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매니시하면서 스포티한 느낌을 부각시키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블랙 라이더 재킷과 심플하면서도 포인트 있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어우러져 트렌디한 룩을 완성했다. 그녀의 짧은 헤어스타일이 더해져 더욱 세련된 느낌을 선사했다.
이렇게 많은 여배우들이 똑같이 착용한 사실만 보아도 다양한 룩에 잘 어울리며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가브리엘 코코샤넬, 앤디워홀, 칼 라거펠드, 알렉사 청이 사랑하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가장 클래식한 아이템이자, 트렌디한 아이템이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시초이자 대명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세인트 제임스는 플랫폼 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